아 이럴수가.. by 폐묘

경찰 "노 전 대통령 서거" 확인(4보)

연합뉴스 | 입력 2009.05.23 09:48 | 수정 2009.05.23 09:55

 
(김해=연합뉴스) 김영만 기자 = 노무현전 대통령이 23일 오전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경남경찰청이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노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6시 40~50분께 비서관 1명과 마을 뒷산에 등산을 하던 중 언덕 아래로 떨어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숨졌다.

노 전 대통령은 당시 머리 부분을 크게 다쳐 오전 7시 5분께 인근 김해 세영병원으로 옮겨진 뒤 양산 부산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고 경찰 관계자는 설명했다.

경찰은 노 전 대통령이 실족한 것인지 자살을 기도한 것인지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ymkim@yna.co.kr




'폐암 투병' 여운계, 끝내 세상과 이별…네티즌 애도 물결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폐암으로 치료를 받고 있던 중견 연기자 여운계(69)가 22일 끝내 숨을 거뒀다.

여운계는 22일 오후 8시쯤 인천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중환자실에서 사망했다.



고인은 지난 2007년 신장암에 걸려 석 달간의 투병생활을 거쳤다. 완치된 줄 알았던 암세포가 폐로 전이됐고 폐암 투병을 시작했지만 결국 세상과 이별했다.

여운계의 빈소는 신촌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 마련될 예정. 발인은 25일이다.

여운계는 1962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이후 '엄마의 일기', '별난여자' '대장금' '며느리 전성시대', 영화 '마파도'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여운계는 폐암 판정을 받고도 최근까지 KBS2 아침드라마 '장화 홍련'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그러나 지난달 말 과로에 이은 급성 폐렴으로 입원했고 이후 상태가 급속도로 악화되면서 46년 연기 인생을 마감했다.

네티즌들은 연기 대모 여운계의 타계 소식에 '좋은 연기자를 또 한 명 잃었다. 당신의 연기는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다음 생에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라"고 평생을 연기와 부디 하늘 나라에서는 편하게 쉬셨으면 좋겠다'고 애도했다.


정말 세상에나, 구나.
두분 모두 좋은곳으로 가셨길..

덧글

  • 유월향 2009/05/23 10:59 # 답글

    고등학교 대 선배님이셨는뎅... ㅠ_ㅜ
    그래서 학교 60주년(?) 행사 같은 때 가끔 뵈었었던...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242
233
2026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