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18화 / 바케모노가타리 5화 by 폐묘

하루히

18화 전체를 2분만에 다 봤다.
오프닝과 엔딩은 스킵하지 않았다
합이 2분
끗.



바케모노가타리

센죠가하라가 점점 매력적으로 여겨진다[.....]
이 아가씨 진짜 독특한 매력이 있는 듯-_-;;
물론 하네카와의 매력은 벗어날 수 없겠지만[...]

근데 캐릭터 이름들까지 외우다니; 얼마만에 이런 애니를 본거지.
이거 진짜 애니 자체의 분위기부터가 뭔가 있다 싶었는데, 역시 보기 시작하길 잘한 듯.
아 엔딩곡도 무지 좋다. Kimino Shirania Monogatari. ㅠㅠ
아직 앨범으로 발매는 안된것같은데 정발되면 구입하고 싶을 정도.


둘을 연달아 봤더니 정말.. 쿄애니가 원망스럽달까, 하루히가 답답하달까.
이러다 하루히를 영영 잊을듯[..]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30
219
2022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