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 친구! 배신자의 왕이다! by 폐묘

아서스 왕: 누구, 저요?
아누바라크: 데스 나이트, 그는 지금 내 얘기를 하고 있어요.


주말에 잡은 아눕아락 스샷.
일반 난이도는 10인이나 25인이나 그냥 쉬웠는데(25인 일반 노다이 원킬-_-) 하드는 진짜 빡세더군요.
10인 하드를 하고 25인 일반을 들이대서 그런건가. 진짜 쉽게 느껴졌음;;;

하드는 언제 잡나 orz...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쥬스 2009/09/07 11:05 # 삭제 답글

    10인 하드는 그래도 할만한거같아요;; 공략법은 다 찾았는데 인원이 안모임 흐엉;; ;ㅁ; 아마이번주엔 발키리 쌍둥이까지 잡을꺼같습니 'ㅁ'; ㅎ
  • 폐묘 2009/09/07 11:26 #

    발키리까지는 하드도 그닥 어렵진 않아요. 결국 아눕이 문제;;
  • 술돌이 2009/09/07 11:24 # 답글

    아, 저는 아직 하드를 들이대기가 무섭습니다. ㅠ
  • 폐묘 2009/09/07 11:26 #

    일반보다 빡세게 탱딜힐 하면 됩니다 ㅋㅋㅋ
  • 이나후 2009/09/07 11:45 # 답글

    25인 하드 막공으로 들이댔다가 1넴드 마지막 야수 20퍼까지 보고 결국 쫑냈어요
    겁나 어려워!
  • 폐묘 2009/09/07 14:17 #

    25인 하드는 진짜 어떨지, 생각만으로도 끔찍하군요;;
  • 매드캣 2009/09/07 11:53 # 답글

    10인 하드 1회차 33트 남기고 1보도 못잡았습니다. 2회차 다음날 다시 그 공장이 모으길래 다시 도전해서 5트만에 1보잡고 3트만에 2보 잡고 4트만에 3보 잡고... 16트 남기고 4보에서 GG... 십자군 하드는 전 공대원이 우버해야 할만하겠더군요.
  • 폐묘 2009/09/07 14:19 #

    저도 처음 갔을때 10트만에 1넴잡고, 2넴 3넴은 무난히 넘기고 4넴에서 쌌네요. 두번째 갔을땐 4넴까지 총 10번 소비하고 잡았는데 아눕에서 완전 ㅈㅈ=_=
    스펙도 스펙이지만 공략 이해의 중요도를 알았습니다. 지인이라고 데려가고 그러다간 그냥 망하겠더라구요;;

    아직 첫주차라서 그런것도 있으니 차차 나아지겠죠 ㅎㅎ
  • Saint 2009/09/07 14:33 # 답글

    25인 하드를 정공에서 어제 들이댔는데 20트가량 하면서 1넴도 못잡

    ...
  • 폐묘 2009/09/07 19:30 #

    1넴이 진짜 벽인듯
  • Geese 2009/09/07 18:37 # 삭제 답글

    아포에서 누가 십자군 하드 막공 모을 때는 허수아비부터 확인해야하겠다고 하던데 진짜 반은 진담처럼 들리더라구요.
    10인 막공 꽤 분위기가 좋아서 3넴에서 헤딩한거 빼면 아눕까지 37트 남았던가 그랬는데 아눕에서 2시간인가 헤딩하고 쫑났습니다.
    시간이 늦어서라는 핑계가 있긴 했는데 사실 딜도 공략도 확고 아니면 아눕은 10인도 정말 못잡을 놈인 듯...
    25인은 생각만 해도 후덜덜 하네요 -ㅅ-
  • 폐묘 2009/09/07 19:30 #

    아무래도 사람들 경험이랑 장비가 좀 더 향상되어야 원활하게 공략하겠더군요.
  • TackleV 2009/09/09 10:58 # 답글

    푸헹 어제 아눕 10인 하드 잡았떠용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35
219
202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