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당신에게 경의를 by 폐묘

달ㅋ성ㅋ

망토를 8천에 먹었습니다.
광휘를 이제야 바꿨네요-_-;; 템렙 213짜리 망토를 258짜리 망토로 바꾸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적점수는 8165가 되었습니다.


룩도 좋군요 ㅠㅠ


오닉10인 킬업적 추가
제가 브래스 맞고 죽을뻔 했다는건 비밀[..]
공장을 잡으면 브레스를 맞는건가여-_-;;

무튼 8175점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바르도나 2009/09/27 16:30 # 답글

    헐 룩쩔...
  • 폐묘 2009/09/28 14:52 #

    쩔어여
  • 시월곰 2009/09/27 17:49 # 답글

    ㅊㅋㅊㅋ진짜 룩 좋네요 +_+
  • 폐묘 2009/09/28 14:52 #

    룩때문에 더더욱 마음에드네요
  • jsik 2009/09/27 22:26 # 답글

    후암.. 저런룩은 처음인데요 ㄷㄷㄷ
  • 폐묘 2009/09/28 14:52 #

    공물함 고유룩인듯'ㅅ'
  • 분홍북극곰 2009/09/28 11:34 # 답글

    와 망또...ㅠ 예쁜데요 +_+
    (망또 저주인지라...ㅠ)

    저..저도 오닉 브레스 맞구 죽을뻔했어요!!
    진짜 얼방 아니었으면 부끄럽게 바로- 죽었을지도...흑흑
  • 폐묘 2009/09/28 14:52 #

    저도 광휘의 안개 쓰다가 이걸로 바꾼 OTL...
  • 치코리타 2009/09/28 14:22 # 답글

    와 룩..'ㅂ'ㄷㄷㄷ 블리자드가 신경좀 쓴듯'ㅅ' 갖고싶네여;ㅂ;
  • 폐묘 2009/09/28 14:53 #

    아마 공물함쪽 룩이 저런식으로 고유한것 같아요 ㅋㅋ 완전이쁨
  • 아론 2009/10/03 23:46 # 답글

    우왕 역시 훼인...
    전 제대로 된 막공팟을 못 만나서 첫주에 25트 업적하고 그 후론 감감무소식이군요..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920
140
202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