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만우절에 한 마영전 - 속옷과 불운과 이블코어의 여행자 by 폐묘

오늘의 패치는 저의 불운을 테스트하는 것만 같아서 좀 씁쓸합니다[..]

일단 당첨된 캐시로 산 새로운 속옷.
역시 보라색이 좋아서.. *-_-*


난 블랙에 노른자 띄워서 부탁해.


오늘 행운 시스템이 바꼈죠.
이블코어가 추가 드랍돼는데, 행운이 높아져서 그런가 보스잡으면 최대 2개까지 추가로 드랍되더군요;;
물론 거기서 원하는 템이 나오진 않습니다^_^.......


이곳이 문제의 새 전투 "용기의 증표"
얼계깊의 4종 네임드가 차례대로 나오는데
각자 코어를 하나씩 드랍합니다.

물론 행운 터져서 하나씩 더 나오기도 하는데..

일닷 첫 탐. 3시타 1피오나로 갔는데 전멸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대로 못잡으면 그냥 보너스고 뭐고 죽일 생각부터 해야지. 이바이크도 못잡은 상태에서 이주보크 뜨고-_- 아주 난리를..
물약2종 피깃 여깃 다 쓰면서도 못잡아서 참 안습했음


그리고 다음탐. 2피오 1시타 1이비로 갔는데 보너스 4종을 한 번에 클리어.
뭔가 그 전팟과 차이가 심하게 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이걸 깨면 생도의 반지 라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데, 이게 스토리 필수템이라 꼭 만들어야됩니다.
이 재료 중 하나가 "용기의 증표"인데, 당근 같은 이름의 맵에서 나오겠죠
안나와요
안나와
안나온다고

오늘 7번정도 잡은 듯 한데(그것도 토큰 없어서 길드 분이 막 넣어주고 ㅠㅠ)
안나와요..........

그냥 내일 해야지.


이비로 놀다가 저 함정에 끼어버렸음-_-; 탈출 누르니까 더 깊숙히 들어가더라구요;;


폐묘는 AP 14000돌파.


이글루스 가든 - 마비노기 영웅전

핑백

  • Twisted Life : 2010년 폐묘의 이글루 결산 2010-12-31 12:42:29 #

    ... 2010년 만우절에 한 마영전 - 속옷과 불운과 이...</a> 마영전 (414회) | <a href="http://lechat.egloos.com/4713334" target="_new" style="color:#363636; width:px; overflow:hidden; text-decoration:underline;">2010년 만우절에 한 마영전 - 속옷과 불운과 이...</a> 와우 (361회) ... more

덧글

  • 제드 2010/04/01 23:15 # 답글

    보라색은 호모의 색이라던데.. -_-)=3=33
  • ???? 2010/04/02 11:53 # 삭제

    보라색이 호모색이라뇨 호모색은 핑크색 보락색은 옛적부터 신의색이라고 불리는 색인데 ㄱ-
  • 폐묘 2010/04/02 20:00 #

    호모드립으로 보라색 관련 덧글이 왕창 달렸네요-_-
    남의 블로그에 덧글 달 땐 매너좀..
  • 제드 2010/04/02 21:52 #

    -_-); 그냥 농담으로 한건데.. 죄송합니다
  • 제드 2010/04/02 21:52 #

    전 아예 비로그인 덧글은 꺼버리는데..
  • Saint 2010/04/02 00:41 # 답글

    으잌ㅋㅋㅋㅋㅋㅋ 전 다행히 징표가 두번만에 나와서 블랙밸리도 한번 잡아씀니다 ㅋ
  • 폐묘 2010/04/02 20:00 #

    오늘 첫방에서 나왔음 ㅋㅋ 블랙밸리 인간적으로 레이드치곤 너무 쉬운듯;
    패턴 자체가 락죠만 몇 번 잡아봤어도 금방 익숙해지겠더구만요
  • 세지 2010/04/02 01:58 # 답글

    용기의증표 미구현이더군요.
    아오 T^T
  • 폐묘 2010/04/02 20:00 #

    오늘 구현됐습니다!
  • 술돌이 2010/04/02 08:20 # 답글

    보라색은 진리! < 응?

    전 아직 새로운 에피소드에 갈수가 없어요.
    으흐흐-

    이제 겨우 얼음 계곡 깊숙한 곳에 발을 들였는데 언제쯤 새 에피스드를 맛볼 수(?)있을지 ㅋㅋ
  • 폐묘 2010/04/02 20:01 #

    전 어릴적부터 보라색을 좋아했다죠.
    깊숙한 곳 스토리만 쭉 따라가다보면 새로나온 레이드도 가실 듯 ㅎㅎ
  • 제리 2010/04/02 12:04 # 삭제 답글

    호모의색 비슷한 뜻 갖구있어요

    국어시간에 배웠는데 다까먹음...

    여튼 보라색좋아하면 좀 이상한쪽으로 해석된다고 하는데(믿거나말거나 나는 보라색 좋아하니까...)
  • 폐묘 2010/04/02 20:01 #

    견문이 짧아서 그런 말은 잘 모르겠네요.
  • 흐음 2010/04/02 14:21 # 삭제 답글

    호모의 색이라는게... 남자의 색 하고 여자의 색이 합쳐지면 나오는 색이 보라색이여서라나 뭐라나.. ' 3'
    그렇다는듯 하더군요
  • 폐묘 2010/04/02 20:02 #

    그건 좀 어이없는 이유같은데..;;
  • 뭐지 2010/04/02 14:22 # 삭제 답글

    보라색은 옛날부터 귀족의색깔로 구분되어왓는데요 희귀한색입니다. 절대 호모이런거는 외국에서 우리나라 들어오면서 지맘대로 해석된거구용. 서양으로부터 볼때 귀족들이 소중히 생각하던 색깔이에요 품위의 상징입니다.
  • 폐묘 2010/04/02 20:02 #

    그런 의미도 있군요. 흠..
  • 황제참치 2010/04/02 15:25 # 삭제 답글

    전 하얀코어 세 개봤어요.
    보스잡으니 코어가 여섯 개..
  • 폐묘 2010/04/02 20:02 #

    전 아직까진 5개가 최대네요 ㅋㅋ
  • 위엨 2010/04/02 16:30 # 삭제 답글

    보라색이 귀족색깔로 구분된다느니, 신의 색이라느니 개드립 쩌네 진짜 ㅋㅋ
    제대로 된 근거 끌고 와서 떠들어라 ㅄ 들아

    보라색성향이 불안정한거는 가볍게 한두번씩은 들어봤을 텐데 지가 좋아한다고 부정할 생각들만 ㅉㅉ
    물론 호모색이라는 낭설도 ㅉㅉ 이다 ㅄ들아
  • 폐묘 2010/04/02 20:03 #

    보라색 성향이 불안정하단 말은 저도 기억 나네요. 그래도 욕은 자제점..
  • 골초악사 2010/04/03 10:33 # 삭제

    붉은색, 보라색은 옜날에 염료가 희귀해서 지체높으신 분들이나 사용하던 색이었습니다...
    삼국시대 에 관직에 따라 옷의색이 정해졌는데 보라색,붉은색 계열은 아주 높으신분들만이 입을수 있는색이엇죠..ㄱ-
    KBS 역사 스페셜만 매주 시청해도 알수있는 사실임..--
  • 이건 뭐 .. 2010/04/02 18:16 # 삭제 답글

    자기가 좋아하는 색 칠하는데 뭐가 문제지, 다른사람 캐릭터 속옷을 내가 좋아하는 색으로 만드는것도 아니고
    자기캐릭터를 자기가 좋아하는 색으로 칠하는데 호모니 뭐니는 뭐죠.
  • 폐묘 2010/04/02 20:03 #

    그러게요 ㅎㅎㅎㅎㅎ
  • 아무나 2010/04/02 19:00 # 삭제 답글

    그거보다는 색의 유혹이라는 책에 보면 보라색은 고대에 그 염색방법이 괴랄해서 왕의 색으로 불렸습니다. 이후로도 귀족의 색이었궁요. 외투한장 염색하는데 달팽이 8000마리가 든다고 하더군요 -_;;;;
  • 폐묘 2010/04/02 20:03 #

    달팽이 8천마리라니 좀 끔찍하네요-_-;;
    그만큼을 들여서 염색할 생각을 하다니..
  • 뭐래.. 2010/04/02 19:25 # 삭제 답글

    보라색은 염료는 옛날 부터 굉장히 비쌌는대.. 그래서 황제, 개선 장군만 썼다죠. (그것도 의전용으로... 로마시대 이야기;)
  • 폐묘 2010/04/02 20:04 #

    그래서 위에 다른 분이 귀한 색이라 하신거군요. ㅎㅎ
  • ㅇㅇㅇㅇ 2010/04/02 22:36 # 삭제 답글

    아놔 본인이 맘에 들면 장땡아님? 그럼 검은색은 상가집 색이라 쉣이고 빨간색은 피색이라 쉣이고 이런식으로 가야하는거임???
    색에 왜이렇게 의미를 두는지....
    (절대 내가 보라색을 좋아해서 열폭하는건 아님.)
  • 아니왜 2010/04/03 02:24 # 삭제 답글

    재밌는 포스팅에 이런 댓글논쟁들잌...
    잘보고 갑니다ㅋㅋ새 속곳 이쁘네요
  • 폐묘 2010/04/04 18:05 #

    디자인이 좋은듯 ㅎㅎ
  • 우갸 2010/04/03 06:37 # 답글

    뭐가 당첨되셔서 캐시 받으셨나요???
  • 폐묘 2010/04/04 18:05 #

    아래 써주셨지만 이운소크 타이틀입니다.
    어물전 침략자 당첨됐었어요. 전 주인을 노렸건만..
  • 베레카 2010/04/03 11:37 # 답글

    진리의 보라색 이너웨어!
    절대 나도 질러서 그런건 아님....
  • 폐묘 2010/04/04 18:06 #

    너도 보라색이냐 ㅋㅋㅋ
  • 저캐시 2010/04/03 18:43 # 삭제 답글

    이운소크 타이틀 이벤으로 받은걸듯 1만캐시
  • 폐묘 2010/04/04 18:06 #

    네 그거에요
  • 지지지 2010/04/04 00:07 # 삭제 답글

    굿~! 멋지심
  • 폐묘 2010/04/04 18:07 #

    감사합니다 ㅎㅎ
  • er2012 2010/04/04 08:29 # 삭제 답글

    으읅 살색로하면 좋을텐데ㄷㄷ
  • 폐묘 2010/04/04 18:07 #

    음 취향인 색이 좋은거죠 ㅋㅋ
  • 그란테스 2010/04/04 14:41 # 삭제 답글

    얼 여기 페묘님 블로그였네요.. ㅋㅋ 자주 찾아올께요 ㅋㅋ
  • 폐묘 2010/04/04 18:07 #

    ㅋㅋㅋ그란테스님이네
  • 카루노님을찬양하거라 2010/04/04 15:39 # 삭제 답글

    뭐하러속옷입습니까... 벗지 쫌? ㅋㅋ
  • 폐묘 2010/04/04 18:07 #

    그럼 겜방에서 못할듯..ㄷㄷ
  • 수기사맹호수색대 2010/04/04 18:45 # 삭제 답글

    폐묘님 마영전 메인 ㅊㅋㅊㅋ 길원으로서 들렀습니다^^
  • 폐묘 2010/04/04 20:51 #

    ㅋㅋ 방문 감사요 ㅋㅋㅋㅋ
  • 로슈미트 2010/04/04 20:48 # 삭제 답글

    에에... 서울 지하철 5호선 상징색이 보라색인데 지하철에 써있기를 황제의 색이라네요
    호모의색인지는 모르겠고..ㅋㅋ
  • 폐묘 2010/04/04 20:51 #

    아 5호선에서 본거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35
219
202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