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25, 26화 by 폐묘

전부터 챔프에서 강철의 연금술사가 방영되고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오늘에야 티비로 봤습니다.

이제 한 10 몇화쯤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벌써 25화라니-_-;; 좀 놀랐어요
생각해보니 월, 화에 2화씩, 주4회분 방영이니 그렇구나, 라고 납득.

아무래도 늦은 시간 방영이라 부모님 취침 시간이다보니 볼륨을 1로 낮춰놓고 본지라
제대로 목소리를 못들어서 아쉽습니다.. 으흑;

더빙판은 처음 본 거다보니 새롭더군요. 뭐 중간중간 입모양랑 대사 나오는거랑 좀 안맞는 부분
(발음에 따른 모양이 아니라 대사가 멈춰있는데 캐릭터는 벙긋거리는)이 약간 눈에 띄긴 했지만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근데 휴리랑 요키랑 같은 분이 성우를 담당하고 계시더군요 ㅋㅋㅋㅋㅋ 뭔가 새로웠음

앞으로도 방영 때 여유되면 챙겨서 봐야겠습니다.
내일 방영하는 27화는 일종의 총집편이죠. 호엔하임이 등장하는.

그나저나 이대로 방영 속도가 이어지면 일본의 방영분이 종영되고 나서,
우리나라 방영분 종영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을듯?;


추가: Let it Out은 언제 들어도 명곡이네요..
26화의 클라이맥스 이후 나와서 더욱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27화부터 OP/ED 바뀌었던가?;; 국내 방영본에서 내일부터 바뀔지도 모르겠군요



덧글

  • 홍당 2010/04/27 00:14 # 답글

    26화 후반부의 하이라이트도 나름대로 잘 뽑혔더군요;;
  • 폐묘 2010/04/27 00:39 #

    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면이었는데, 잘 나온듯 ㅎㅎ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355
233
2026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