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 검은바위 동굴과 해초 숲 by 폐묘

아 스크린샷이 좀 사라져서 아쉽네요
어제 플레이했던 스크린샷 중 80레벨대 컨텐츠입니다.

일단 신규 던전인 검은바위 동굴

무작위로 들어갔더니 다른 나라 서버(US, EU) 플레이어들과도 같은 파티가 되더군요.
파티구성은 전사(탱커) / 드루이드(힐러) / 마법사(저), 암흑 사제, 정기 주술사

제가 쓰던 애드온들이 하나도 안돼서 애먹었습니다. 전 센터바에 상당히 비중을 두고 게임을 하기 때문에 센터바가 없으니 아이콘 둘 곳이 없더라구요-_-;;

혹시라도 이 글 보시는 분 중에 클베에서 사용 가능한 센터바 아는 분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스 중 하나인 황혼의 전령 코를라. 주위에 하나씩 있는 광신도? 녀석들이 하나씩 진화한 광신도로 변신하면서 전투에 참여해옵니다.
좀 거슬림 ㅋㅋㅋㅋㅋㅋ


진행 도중에 진화한 황혼의 광신도가 떼로 몰려있는 지역이 나오는데, 광기의 라즈라는 녀석이 등장해서는 싹 쓸어줍니다-_-;
얘가 무슨 관계인지 잘 모르겠네요. 관련 퀘스트가 있을텐데 못해서..

불놀이를 즐기는 보스 카쉬 스틸벤더. 

Beauty는 아름이로 번역되었더군요. 이녀석 주위엔 강아지[...]급인 새끼 지옥사냥개가 몇 마리 있습니다. 얘들 먼저 풀링해서 처리 후 보스전을 했습니다.

아마 새끼 사냥개들 중 몸이 약한 녀석인지 이름이 비실이.. 툴팁이 "녀석은 최선을 다 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막보스입니다. 탱님이 잔몹들 군중제어(CC) 하라길래 변이하려 했는데 이게 정령들-_-;;
흑마가 있으면 추방을 하겠는데 전 그냥 얼회지원이나 좀 했네요. 

보스와 함께 두 개의 그림자가 같이 전투에 들어오는데, 중간중간 다른 그림자로 보스가 전이됩니다.
얼왕성채의 피의 왕자 의회랑 비슷하달까..

좀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탱님이랑 암사님이 남아서 간신히 처치. 


이 앞부분 스샷이 증발해서 ㅠㅠ
얼라이언스는 스톰윈드에서 퀘스트를 받고 배를 통해 이곳으로 옵니다.
중간에 촉수의 공격[..]을 받아 바닷속으로 떨어지는데, 속세의 고리회가 도와줘서 살아나죠.

그리고 연퀘를 약간 하다보면 영구지속되는 수중호흡+수중 이속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버프 받기 전에도 바닷속을 헤엄치면서 퀘스트를 진행해야하는데, 수중호흡 시간이 5분으로 늘어서 그렇게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물 속이라 물빵탐을 할 수 없다는게 괴로웠음;

이 배가 있는 지역에서 하는 마지막 퀘스트인데, 나가들의 공격을 계속 막아야합니다.
근데 몹이 좀 몰린다 싶으면 주술사가 혼자 다 쓸어버려요.... 플레이어가 용 쓰는 의미가 없음 ㅋㅋㅋㅋ


아무튼 결국 다 잡혀갑니다-_-

뭐 이렇게 납치되다가 다시 구출돼서 다음으로 진행됩니다.
일단 어제는 여기까지 했네요.

곧 늑인 플레이 스크린샷 올리겠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핑백

  • Twisted Life : [대격변] 클로즈 베타 플레이 일지 링크 정리 2010-08-04 11:22:05 #

    ... 스크린샷(2) ▣고블린의 탈것 + 아즈샤라 플레이 스크린샷(3) ▣오그리마 요리퀘 + 아즈샤라 플레이(4) ◈바쉬르 지역 퀘스트 스크린샷 ▣검은바위 동굴과 해초 숲 ▣바쉬르 - 해초 숲 지역 플레이 ▣은빛 너울 협곡과 반신 네스피라 ▣바쉬르, 과거의 환영 ▣바쉬르 지역 지도 ... more

덧글

  • 드워프의꿈 2010/09/15 14:06 # 삭제 답글

    음.. 황혼의전령은 플레이를 해보니.. 그 쫄들 커지는거 방지가 가능하더라구요 플레이어가 번갈아가며 광선 맞아주면 쫄들 안 커지고 때려잡기가 가능했음.. 좀전에 플레이해보고 알았어요..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320
140
2028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