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 바쉬르, 과거의 환영 by 폐묘

이번 포스팅 주요 내용은 나즈자르 여전사가 되어 바쉬르 지역 나가들의 과거를 보는 부분 되겠습니다.

78~81레벨대 던전 로딩 화면.
무작위로 딱 한번 갔었는데 클리어는 커녕 사람들이 계속 탈퇴하는 바람에 시작도 제대로 못하고 쫑났던-_-;;



건빵도 팔더군요. 근데 건빵이 피를 이렇게 채워주다니 상당히 고급 건빵인듯[...]


멀록의 아종으로 보이는데..
멀록이랑은 조금 다른 소리를 냅니다.

어두운 심해라는 설정 때문인지 빛나는 돌기 비스무리한 걸 달고 다닙니다.


퀘에서 말하는 말미잘이 어떤건지 몰라 한참 헤맨-_-;;
아니 저 아래에 있는것도 말미잘 아닌가 ㅋㅋㅋㅋ


81레벨 달성, 화염 구슬을 배웠는데
써 보니 그렇게 유용한지는 모르겠더군요[...]


말미잘에서 채집한 화학물질을 잠수부들에게 뿌려주면, 말미잘 프렌지가 일을 도와준다 라는 설정인 듯.


드레나이 하아하아..
임무를 마치고 선물로 받은 조개 자루를 지닌 채로 이쪽으로 돌아오다 보면 커다란 귀상어가 습격해오는데
전 멋모르고 변이시킨 다음 그냥 무시[...]


바닷속 나가 폐허, 라는 느낌이랄까.


여왕 아즈샤라의 조각상 문구.
언젠간 마주치게 되겠죠


이건 바쉬의 조각상.


퀘스트를 진하다 보면 제단 비슷한 곳에서 해골에 박혀있는 부러진 창 조각을 얻는데,
여기부터 긴 분량의 나즈자르 여전사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처음엔 기본 공격과 돌진 뿐


전투중이 아닐 때에는 수영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버프가 생성됩니다


나가와 크발디르가 전쟁을 치루었었군요


나즈자르 여전사 이야기 1부는 여기서 끝[...]
다른 퀘스트를 하다 보면 2부가 이어집니다.


바쉬르 폐허에 마련된 얼라이언스 주둔지.
바람 보호막 토템이 물길을 막아주고 있습니다.


신난는 폭탄 투척 타임!
하지만 나가들은 이걸 벌써 대비한 듯, 큰 타격을 입진 않습니다


게다가 지원군 소환 준비까지-_-


나즈자르 여전사 이야기 2부가 다시 잠깐 이어집니다.
새로운 스킬이 두 개 더 생겼는데, 3번이 피해 입히고 자신은 피 회복, 4번은 창을 빙빙 돌려서 주위 모두에게 피해.
어차피 나즈자르 여전사가 상당히 강한 편이라 죽을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 사이 습격받은 얼라이언스 주둔지...

동굴로 다시 후퇴한 모양이군요.


동굴에 도착했더니 얼라이언스 함선이 근접했다는 소식이!
빠르게 수면으로 올라가서


구명 신호탄을 쏘아올립니다.


그리고 나즈자르 여전사의 이야기도 마지막으로..

마지막 장소로 가는 길에는 나가들이 떼를 지어 순찰다니는 구간이 있는데, 그냥 기다리다가 타이밍 맞춰서 사원 내로 진입하면 전투 없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사원 내부까지 쳐들어오는 크발디르들.


'무슨 수를 써서라도'다리를 사수하라는 명을 받고, 계속 밀려오는 크발디르를 막아섭니다.


막바지에는 갑자기 출몰한 심해 마귀들이 나가를 도와주는데..
이것이 아마 나가 군단과 고대신이 손을 잡은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군요.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수면 위로 올라와서 얼라이언스 함선으로 가라는데..


물음표 위치에 아무것도 없는 현실-_-
간혹 이런 위치 버그가 발생하는데, 물 속이다보니 깊이도 들어가 보고 하늘위로도 치솟아 봤습니다. 그래도 없어 ㅠㅠ
한참을 헤맸네요.


으잌 높아


결국 간신히 완수. 스샷대로라면 1시간 가량을 헤맸었네요=_=
여러분 버그 조심하세요~


전 이걸로 수중 퀘스트는 끝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_-
아직 꽤 남았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핑백

  • Twisted Life : [대격변] 클로즈 베타 플레이 일지 링크 정리 2010-08-04 11:22:05 #

    ... 4) ◈바쉬르 지역 퀘스트 스크린샷 ▣검은바위 동굴과 해초 숲 ▣바쉬르 - 해초 숲 지역 플레이 ▣은빛 너울 협곡과 반신 네스피라 ▣바쉬르, 과거의 환영 ▣바쉬르 지역 지도 + 심연의 나락 ▣심연의 나락(2) ▣울둠 / 넵튤론과 심연의 구덩이 (바쉬르 完) ▣육지 ... more

덧글

  • 레이첼 2010/07/20 15:06 # 답글

    심해 바귀
    심해 바퀴![..]
  • 폐묘 2010/07/20 15:07 #

    으잌 오타수정
  • 차가운새벽 2010/07/20 16:24 # 답글

    이 퀘스트 되게 재밌었어요- 저도 저거 완료시점에 좀 헤맸던...이때부터 바쉬르지역 퀘에서 버그가 많이 발견되더라구요-_-;;;
  • 폐묘 2010/07/20 16:41 #

    어제 바쉬르지역 다 끝내고 하이잘쪽을 갔는데,
    하이잘쪽 완성도가 더 높더군요-_-;; 하이잘부터 할 걸 그랬어요 ㅠㅠ
    거긴 지도도 있던데! 바쉬르는 지도까지 안보이니까 길을 너무 헤매게되네요
  • RoyalGuard 2010/07/20 17:16 # 답글

    하이잘 보다는 바쉬르 쪽이 재미 있더군요...
    하이잘은 불의 땅에 들어가서 가짜 거북신 죽이는 퀘에서 버그 만나서 일주일을 못죽이다가 패치 되고 죽임...
    문제는 하이잘이나 바쉬르 쪽이나 시작 지역이 좁고 일직선 진행인데... 인구 밀도 어쩔...
  • 폐묘 2010/07/20 17:24 #

    저도 퀘하다 보니 참 걱정되더군요.. 시작 지점을 두 개로 분산하겠다 라는 생각인가본데
    노스렌드 땐 북풍이랑 울협이 둘 다 넓고 퀘동선을 비교적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었던 반면
    바쉬르랑 하이잘은 완전 일직선이라서 사람이 몰리면 퀘 진행이 엄청 느려질 것 같아요.
  • AO 2010/07/20 18:06 # 답글

    헐 나가의 문명이 생각보다 고도의 것이었던 듯 하네요
  • 폐묘 2010/07/20 22:24 #

    와우 세계에선 나가의 조상이 엘프들이었으니까요 ㅎㅎ
    더욱이 스스로를 '귀족'이라 칭하면서 마력 연구를 끊임없이 해대던 집단이 대부분이니, 문명이 상당히 발달했을거에요.
  • 제드 2010/07/20 18:43 # 답글

    나가 여캐의 얼굴디자인이 변한 듯 합니다.
  • 폐묘 2010/07/20 22:25 #

    대격변 오면서 얼굴에 칼 좀 댄듯
  • 이나후 2010/07/21 10:10 # 답글

    헐?! 81렙?! !! 만렙이 몇렙까지 늘어난거지요?!
  • 폐묘 2010/07/21 10:13 #

    85요 'ㅅ'
  • 이나후 2010/07/21 10:17 #

    아 순간 나 만렙이 70인줄 착각을...ㅋㅋ
  • 폐묘 2010/07/21 10:28 #

    ㅋ_ㅋ 저도 간간히 80레벨이 최대레벨이라는 거에 혼란을 느낄 때가 있긴해요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26
219
2022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