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방패 제작 / 270, 271번째 타이틀 by 폐묘

뭔가 숫자가 확 뛴 거 같은데[....] 로체스트의 여파입니다.

카크리쉬 처치
이거 잡을 때, 카크리쉬 피통이 4줄 남은 상태에서 다른 분들이 다 사망-_-;;;
혼자남아있는 상태로 싸우는데 한분이 나가서 순간 랙발생으로 죽을 뻔 했었네요.
아무튼 안죽고 잘 잡았습니다[......]



블랙해머 처치.


그리고 방패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지르칼 오른쪽 방패.
61레벨에 착용 가능.

이거랑 왼쪽 방패, 몸통 방패를 합치면 라지 실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차피 만들 거, 미리 만들어 둔[...] 좀 쓰다가 세가지 다 만들면 라실 만들어야겠네요.

처음에 하얀색으로 뽑혔는데, 제 샤이닝 셋이 까만색이라 염색을 시도했습니다만
20만 가량을 써도 안나오길래 일단 보류-_- 어차피 나중에 라실로 합체시킬 건데 돈 그렇게 쓸 필요 없겠다 싶어서[...]

덧글

  • AO 2010/08/12 20:52 # 답글

    요즘 라지실드는 카운터 되나요?
  • 폐묘 2010/08/12 21:03 #

    아뇨 스몰만되죠 카운터는 ㅋㅋ
  • 고산연변 2010/08/12 22:10 # 답글

    이번 라지실드가 역대 실드중 난이도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적으로 너무하잖아 orz
  • 폐묘 2010/08/13 09:33 #

    재료가 비양심 orz...
  • 으아앜 2010/08/13 11:00 # 삭제 답글

    님 돈잘버는법좀알려주세요 ㄷㄷㄷ
    800만 매니아에서 환산하면 20만입니다 ㅋ
  • 폐묘 2010/08/13 16:44 #

    전 현질 안좋아하는 편이라 그런건 별로 신경 안쓰고;
    돈 잘번다기 보다는 안쓰는 편이라 그래요. 강화든 염색이든 딱 필요한 만큼만 합니다.
  • 계산 잘못 2010/08/14 13:03 # 삭제

    지금 800만 파는분보니 45,000에올려두셨는데..
  • 아아 2010/08/13 11:33 # 삭제 답글

    이번에 재료땜에 피오나 죽어ㅏ진짜 ㅜㅜ
    방어구도 스위프트셋이 블랙해머셋 재료 ㅎㅎ
  • 폐묘 2010/08/13 16:45 #

    아우 부캐 이비한테 신관 레이지셋까지 맞춰줄라 했는데 재료 압박때문에 죽겠네요;
  • ㅎㅎ 2010/08/14 15:47 # 삭제 답글

    일단 신관레이지 셋이 65렙템이라 차곡차곡 모아두시는게^^;
  • 폐묘 2010/08/14 23:34 #

    네 어차피 레이지셋은 블랙해머 맞추고나서 만들 생각이에요 ㅎㅎ
    레이지셋이나 사이드, 지팡이 재료들은 이비에 보내고 다른건 피오나에 보내서 가방공간을 확보중입니다[..]
  • 아라스 2010/08/14 20:44 # 삭제 답글

    으아앜 // 800만이 20만이라는건 도대체 언제적 얘기이신지-

    지금 대략 10만에 2천만골드 삽니다. ㅡ,.ㅡ
  • suKa 2010/08/14 22:46 # 삭제 답글

    레알...라지실드 양심없어요...재료가....
    무슨 방패 진화론도 아니고.... 왜 3개나 들어가나요 ㅜㅜ...
  • 폐묘 2010/08/14 23:34 #

    방패3개만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추가재료가 또들어가죠 ㅋㅋㅋㅋ
    참말로 징글맞은듯.. 벌써 만드신 분들 여럿 보이던데 ㄷㄷ;;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3748
219
2022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