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의 "이거 수급 불가니까 취소하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러에 버틸 수 없는 피해를 입은 폐묘, 곳곳에 가이드북을 구입하기 위한 경로를 알아보기 위해 수소문을 시작했으니..

그렇게 영풍문고에서 직접 구입했단 말씀입니다.
일단 케이스 뒷표지. 투명한 케이스라서 제 5권의 뒷면, 하네카와가 보입니다.
이것이 소형 브로마이드의 모습. 각 권 표지에 있는 히로인들의 모습을 그대로 한 장에다 모아놨네요.
소책자를 빼서 플라스틱 케이스와 나란히 측면을 찍어봤습니다.
다섯 권의 소책자를 앞표지가 보이도록 늘어놨습니다.(중간에 보이는 넷북 배경화면 하네카와는 덤)
이번엔 각 위치에서 뒤집어봤습니다. 위치는 위와 마찬가지.

아마존 재팬 매진
그래24 주문은 가능한데 불확실
그외 구매대행 사이트를 찾아보았으나 어디가 괜찮은건지 판단을 할 수 없ㅋ엉ㅋ...
그때 일본문화의 권위자[...음?]인 지인이 트위터를 통해 하해와같은 말씀을 던지셨나니, 영풍문고를 찾아가면 지름이 있으리라!
하지만 회사인데다 퇴근은 안드로 멀은 상황. 일단 인터넷을 뒤적여보기로 했으니
영풍문고 웹사이트를 찾아서 상품검색을 통해 보니 재고가 0
교보문고를 찾아 상품검색을 통해 보니 재고가 0
반디엔루니스를 찾아.. 이하생략.
으아니! 재고가0이라니!!
하지만 다시 그 지인분께서 "영풍은 실제 재고랑 웹 재고랑 다를 때가 많으니 가보거라"라 이르시니
퇴근후 부랴부랴 영풍문고를 찾았더이다.
그리고

지쟈스!! 비바! 올레!!! 따봉!!!! 코와붕가!!(?)
그렇게 영풍문고에서 직접 구입했단 말씀입니다.
자 그럼 구성물을 살펴보실까요
일단 플라스틱 재질의 투명케이스가 하나, 각 히로인별 소책자가 한 권씩 총 다섯 권, 소책자 펼친 크기 정도의 작은 브로마이드(?) 한 장과 책갈피로 추정되는 물건 하나.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까 보신 첫 사진은 당연히 제 1권, 히타기의 모습이죠.


플라스틱 케이스 측면 가장 윗쪽엔 고단샤 박스의 로고가 보이는군요.

좌측 하단부터 시계반대 방향으로 히타기 크랩, 마요이 마이마이, 스루가 몽키, 츠바사 캣, 나데코 스네이크.
바케모노가타리 아니메 히로힌 별 에피소드의 제목이죠.

각 히로인의 러프한 그림과 함께, 어쩐지 그로데스크 해 보이는 작은 그림도 보이네요.

마지막 사진은 1권에 꽂혀있던 내용물. 예고편에서 보여주던 화면이 들어있습니다.
책갈피라기는 솔직히 너무 얇네요.
왼쪽 종이는 정체를 모르겠습니다[....]
각 권의 내용물은 가이드북 답게 니시오 이신과 각 히로인의 성우가 아토가타리 형식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나 각 화의 주요내용 및 주요장면에 주석을 넣은 부분, 캐릭터의 러프스케치, 바케모노가타리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그림, 그리고 각 히로인별 짧은 이야기가 하나씩(히타기 뷔페, 마요이 룸, 스루가 코트, 나데코 풀, 히타기 송)이 들어있습니다. 히타기 송만 살짝 봤는데(...물론 내용을 알아보진 못합니다.) 2장 분량이더군요. 어떻게 읽지..
아무튼 5만원 들여서 산 보람이 있습니다. 제가 머리털나고 대형서점의 외국어 서적 코너는 처음 들어가봤네요. 들어갈 일이 생길거라고 생각도 못했었고[...] 만약 가더라도 영어 원서나 좀 뒤적이게 되겠지 했는데 첫 방문이 일본어 서적이라니 뭔가 아이러니.
덧1. 저주받을 인터파크!! 2주동안 기다린 시간 보상하라! 내가 2주동안 얼마나 마음졸였는데-_-
덧2. 영풍문고는 찬양받아야 합니다. 만세!!! 물량이 더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덧3. 옆에 같이 있던 네코모노가타리 시로를 사고픈 마음이 마구마구 샘솟았는데 간신히 억눌렀습니다[...] 파우스트 박스를 믿어볼래요.
덧글
저도 전에 다른곳 다 절판난 책 영풍갔더니 남아있어서 VIVA!!를 외치며 사왔었어요 ㅋㅋㅋㅋ 영풍만세ㅋㅋㅋ
근데 가이드북치고 구성이 특이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뒷표지가 호러에.. 살짝냐한게*-_-*
왼쪽종이는 본편위치가 힘들었다느니, 니시오선생님의 신작이 어쨌다느니 하는 소리가 적힌걸 보니 그냥 편집후기 같아요 ㅎㅎ
근데.. 장원씨 외국어서적코너를 가보신적이 없다는게 의왼데요!? 영어쪽은 자주가보실거라 생각했는데!!!
어쨌든 득템 축하드려요>ㅁ<ㅋㅋㅋㅋㅋㅋ 이제 한동안 붙들고 햄볶으시는겁니*-_-*
그냥 원서 살일이 없었음여 ㅋㅋㅋㅋㅋㅋ
내용 훑어보니 여러가지가 들어있더군요. 알아볼 순 없어도 느낌상 이런 내용이구나 싶은것?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