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에피소드7 '두 번째 무녀' 체험기-2 by 폐묘

귀찮음을 못이겨 미뤄오던 포스팅
근데 스샷 찍어놓은 게 아까워서라도 올려야겠어..

샤이닝 만세 헠헠



에피7, 지하수로 맵은 이름 그대로 칙칙한 하수도의 모습을 표현해 둔 곳입니다.
가시 디거라니.. 레알 보기싫긔


랫맨은 은근 긔엽긔


알록달록한 무지개 젤리
공격 리치가 생각보다 긴 편입니다.


아마 지하수로에서 가장 자주보는 함정이 아닐까 싶은 함정.
사다리 설치된 경로에 두 개의 원반형 함정이 왔다갔다 합니다. 두 개가 서로 따로 움직이기 때문에 잘 올라가야함.


바닥이 돌아가는 장치. 4방향이 있는데 그 중 두 군데에 장치가 있어서 이걸 모두 활성화 시켜야 다른쪽에 있는 출구가 열립니다.


이 맵에선 양쪽 난간부분에 있는 장치를 활성화 해야합니다. 이런식으로 다른장치 활성-문열림 방식의 장치가 꽤 나오더군요.


이건 바닥에서 돌아가는 원반..ㅋㅋ


이것이 바로 낫쥐[...]


카단은 어째 지 할일만 하는 것처럼 나오는..


스토리를 진행하려면 거지에게 상당한 양의 골드를 투자해야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준 골드 다 모으면 그걸로 마을 하나 살듯[...]


여긴 시작하자마자 장치.


주술사 키리캄. 매애도 쏘고 파볼 비스무리한 것도 씁니다. 에피7 마지막 보스인 잉카라가 사용하는 단발형 마법 공격은 대부분 쓰니까 패턴을 익혀두는 게 좋습니다. 던파 넨마의 기공장 비스무리한것도 쓰는데 이거 완전 갑자기 쓰는데다 연타로 들어오기 때문에 주의해야함.


니가 가든가! 시선회피하지 말고!!


감기 걸린 돌로레스.


주정뱅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던 보스 맵입니다.


이놈은 잘 기억이 안나는 걸 보니 잉여로운듯[..]


탐정 카단의 추리시간


드렁큰 랫맨, 무술의 키츠키츠
술을 마시고 나면 강해지는데, 이 상태에서 파동권을 사용합니다. 기 모으는 모션이 크고 긴 편이니 대처하기는 쉬운편.
술기운이 떨어지면 파동권을 썼을 때 비리비리한 장풍이 나갑니다 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글루스 가든 - 마비노기 영웅전

덧글

  • 도끼 2010/11/14 12:15 # 답글

    진공파동권!
  • 폐묘 2010/11/15 14:12 #

    아도우겐
  • 루미네 2010/11/14 12:37 # 답글

    이번에피소드 맵은 함정카드가 좀 많은편이군요.
  • 폐묘 2010/11/15 14:12 #

    네 여기저기 함정이 많더군요. 미로같기도하고;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30
219
2022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