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0] 그 외 게임들 감상+행사장 풍경 by 폐묘

[01] 폐묘 & 부산 with 지스타2010 (1)
[02] Tiger JK in G-Star 2010 !! 발라버렷!!!!!!!
[03] [지스타2010] 디아블로 3, 15분은 너무 짧았어..
[04] [지스타2010] 슈퍼스타K2 탑4와 마계촌 온라인!!
[05] [마영전] 지스타 2010의 카록 체험기
[06] [지스타2010] 블레이드 앤 소울, 기대작다웠다!!
[07] [지스타2010] 테라 체험기, 따..딱히 여캐때문에 해본건 아냐
[08] [지스타2010] 록맨 온라인, 장점을 찾기가 힘들더라.
[09] [지스타2010] 블리자드 부스 이야기
[10] [지스타2010] 그 외 게임들 감상+행사장 풍경
[11] [지스타2010] 폐묘 & 부산 with 지스타2010 (2)

해보진 못했고 모니터를 통해 하는 모습만 본 게임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킹덤 언더 파이어2

우와.. 진짜 커프2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걸 온라인 게임 가능한걸로 만들어낸거야? 근데 전투하는 걸 보니 동작 하나하나가 너무 부드러웠고 어색함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전 크게 관심 안갖고 있었는데 플레이하는 모습 보고 순식간에 관심이 쏠렸네요.
대규모 전투가 주를 이루는 게임일텐데, 사양이 어느정도 였을진 몰라도 그 부드러운 캐릭터 움직임은 사람들을 다 사로잡을만해 보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 게임이네요.


2. 아키에이지

아아 전민희 작가님.. 왜 금요일에 다녀가셨나요. 토요일에 오시지 ㅠㅠ
전민희라는 이름때문에 첫 관심을, 소셜 액션 때문에 두 번째 관심을 얻었던 게임이었는데 막상 스크린을 통해 게임을 보니 크게 끌리진 않더군요,. 다른 게임들로 눈이 너무 높아진 탓도 있겠지만 말이죠[...]

(아키에이지를 해보고있는 블리자드 관계자[......] 블소 현장에서도 목격됐었다죠)

처음엔 시연해보고 싶다 했는데 그냥 포기했네요. 많이 아쉬웠습니다.

3. 메트로 컨플릭트


일단 아는 형님이 이쪽에 몸담고 계시고[..] 타이거JK 때문에 급관심을 가진 게임. 하지만 제가 FPS엔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게 컸네요. 그레도 게임 부스쪽에 사람이 많이 몰렸던 걸 보니 기대할만 하지 않을까영...
장르 취향의 장벽이 아니라면 해봤을텐데 아쉽습니다.

4. 엠게임 파머라마&열혈강호2

파머라마는 이말년 작가 때문에[...] 관심이 갔고 다른 건 별로 관심이 안갑니다. 이말년 작가의 싸인회가 진행되던 중에 제가 근처에 있었는데 기념삼아 작가분 사진이라도 찍어둘까 해서 카메라를 들었지 말입니다. 근데 누가 정면에서 가리고있네! 뭐야 하고 카메라를 치우고 직접 봤는데 등에 싸인을 받고있었어.... 헐...
그리고 열혈강호2는 영상만 살짝 봤는데 생각보단 잘나온 듯한 느낌. 시연버전이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나중에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5. 던전앤파이터 with 넥슨 부스

아..레알 시끄러웠음. 행사랑 전혀 관계없는 가요를 있는대로 크게 틀어놔서 그 앞에 지나가다가 (블리자드 부스로 갈 때 바로앞을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청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이런거 제재하지 않나. 대체 볼륨을 얼마나 키운건지 원.. 던파 강화 이벤트 때는 그냥 보는 재미도 있었고 (타인의 강화실패 메시지가 이렇게 재밌다니) 소리도 적당히 컸는데 일요일엔 너무 심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던파 부스에 예전에 바슨상께서 인증사진을 올린 그 인형도 있더군요. 차마 옆에 앉아서 찍지는 못했음[...]

그리고 다른 포스팅이나 여기에서 언급되지 않은 지스타 참가게임은 제 취향에 맞지 않아서 신경을 거의 안쓴 것들[...] 제가 4일 내내 있었다면 모든 부스 돌아다니면서 구경했을지도 모르겠는데 토/일의 일정에 그나마 일요일은 차시간 때문에 일찍 나와야했다는 게 컸네요.

하지만 사진은 여기저기 찍었으니, 다른 부스들 사진도 올려봅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가서 급하게 몇장만 추려서올림[...]














덧글

  • 바르도나 2010/11/23 13:19 # 답글

    후후 저거 이번에도 한번 같이 앉아서 사진찍으려다 인파에 밀려서 포기여...으흑...
  • 폐묘 2010/11/23 13:21 #

    저 갔을땐 사람 별로 없더라구요. 일요일 오후라그랬나 ㅋㅋ
  • 제드 2010/11/23 14:35 # 답글

    아.. 저거 인형이었군요.. -0-)
  • 루미네 2010/11/23 20:31 # 답글

    아 다음엔 꼭 가봐야겠군요... 흑흑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443
261
2018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