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꼬마 라그나로스&새끼 달빛야수 펫 판매시작 by 폐묘

북미쪽에 꼬마 라그나로스와 새끼 달빛야수 펫 판매가 시작됐다는군요.
※지금 확인해보니 국내도 판매중(링크)입니다. 각 4,900원이네요.






긔..긔엽긔...
참고로 달빛야수는 얼라랑 호드의 생김새가 다릅니다.

가격은 각 10달러씩이며, 이번 판매로 얻어지는 수익 절반은 켈투/판다렌 펫 판매때와 마찬가지로 매이크어위시 재단에 기부된다는군요.

관련기사: 블리자드, 아이템 판매 수익 13억 어린이 재단 기부(게임메카)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게드 2010/11/30 10:07 # 답글

    조드가 데리고 다니면... 귀여움이 3배로 늘어납니까..
  • 폐묘 2010/11/30 16:33 #

    더블긔엽긔
  • AO 2010/11/30 13:12 # 답글

    우왕 라그나로스 긔엽긔
  • 폐묘 2010/11/30 16:34 #

    설퍼론도 간지러울듯
  • 구라펭귄 2010/11/30 13:47 # 답글

    억? 4900원? 싸닷!
    사야징!
  • 폐묘 2010/11/30 16:34 #

    생각보다 싸게나왔네요
  • PPP 2010/11/30 15:34 # 답글

    이미 질렀슴다.
    뚱빼미 긔엽긔...
  • 폐묘 2010/11/30 16:34 #

    헐 긔엽긔
  • 끼얏호 2010/11/30 19:38 # 답글

    엇 아는 형들한테 선물해야겠어요 ㅎㅎ
    (길드에 아는 누나 여동생이 없다니 ㅠㅠ)
  • 폐묘 2010/12/01 08:33 #

    전 제꺼나 사렵니다[........]
  • 흑마 2010/12/01 04:30 # 삭제 답글

    둘다 하늘은 못날죠? 지상에서만 쫄쫄따라다니는거죠?
  • 폐묘 2010/12/01 08:33 #

    네 생긴걸 봐도 날아다닐 순 없을거같은..;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234
125
2027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