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고고학 GOGO학!! by 폐묘

숙련도 300 돌파, 전문 고고학자



드워프쪽 희귀 유물인 산왕의 성배
사용하면 칼 찬 드워프가 등장해서 춤 추다가 사라집니다[.........]


고고학 375 돌파, 고고학의 대가


일반 유물 50가지 복원, 파고파고

헠헠 고고학 중독 짱임
노움 태엽돌이가 나왔네요..


전 어차피 진로크는 관심이 없어서, 펫이랑 탈것만 나오면 만족인데 말이죠.
이 숙련도 찍는 동안 희귀라고는 해골랩터 펫이랑 저 산왕술잔 나온 게 다네요..-_-
노움 태엽돌이 완성하면 그게 3개째고.

이렇게 운이 없다니..ㅠㅠ


업적점수는 9410점.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핑백

덧글

  • raw 2010/12/22 17:54 # 답글

    오히려 운이 좋으신듯....
    숙련도 올리는데 희귀품은 걸림돌... ㅠㅠ
  • 제드 2010/12/22 18:04 #

    패치루 희귀복원이 숙련도 3배됐네염..
  • 폐묘 2010/12/23 08:58 #

    ㅇㅇ 제드님 말씀대로 지금 희귀 복원하면 숙련도가 재료 만이 들어간 만큼 더올라가요
  • AO 2010/12/22 18:10 # 답글

    아 저도 뭐 이런 거 복원하고 싶은데 무슨 나이트엘프 불미스런 비단 잠옷 이런 것만 나오고 뭐 란제리 복원하는건가여
  • 폐묘 2010/12/23 08:5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엘의 불륜을 밝혀낼 기세
  • 샤리 2010/12/22 18:14 # 답글

    난 이제 300 찍었는데!! 흑.. 그래도 폐묘군은 펫이라도 건졌지! 난 희귀로 나온 것이 뭔 거울...... --;;;; 어따 쓰라고 ㅠ.ㅠ..
  • 폐묘 2010/12/23 08:58 #

    저 탈것 복원중입니당 ㅎ헤헤헤헤
  • Rirakkuma 2010/12/22 19:53 # 답글

    해골랩터는 언제한번 타볼려나...
  • 폐묘 2010/12/23 08:58 #

    저는 곧 탈듯!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150
225
2023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