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뷰] Truckers Delight / Mr. AahH!! by 폐묘

이번에 쓸 리뷰는 리뷰라기 보다는 짧막한 체험소감 정도가 어울릴 것 같군요.
둘 다 체험판(무료판)만 해 봐서[...]

Truckers Delight는 보시다시피 트럭을 몰아서 아가씨가 탄 차를 들이받는[...] 게임입니다. 보통의 레이싱 게임과 비슷하게 일정 거리마다 목적지 표시가 있고, 이걸 통과하면 시간이 30초씩 증가합니다.
아가씨의 차량을 들이받으면 점수가 증가하고, 첫 목적지를 통과하면 폭주족 하나가 오토바이를 몰고 나타나서 트럭을 몰아붙입니다[..........] 요것도 마찬가지로 옆으로 들이받으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때우기에는 좋더군요. 조작법도 단순 명료하고. 오른쪽 위의 손잡이를 땅기면 경적을 울리는데 무슨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Mr.AaaH!!는 밧줄을 타고 이쪽 기둥에서 저쪽 기둥으로 건너가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덧글로 제보(?)받은 게임이기도 하네요. 밧줄은 자동으로 붙잡고 화면을 터치하면 밧줄을 놓고 점프하는데, 기둥의 중앙(붉은색 표시)에 정확하게 떨어지면 'JUST!'란 표시와 함께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연속으로 저스트를 달성하면 그만큼 점수가 불어나게 됩니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중력과 바람이 추가되어서 은근슬쩍 계산하면서 뛰도록 되어있습니다. 체험판은 E레벨 5번까지만 해 볼 수 있는데, 다른 난이도는 어떤 장애조건이 추가될지 모르겠네요. 

역시 시간때우기에 좋은 게임. 기둥에 착지했을 때 들려오는 음성도 게임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522
140
2028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