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4.2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노트 추가사항(5/31) by 폐묘

오역 및 오타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든 캐릭터 종족이 /고함 음성을 갖습니다.

직업: 일반
소환수
The Defensive pet stance will now only cause the player's pet to attack enemies which attack the pet or the master.
소환수가 방어적 상태일 때, 소환수는 오직 소환수 자신이나 주인을 공격하는 적만을 공격합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Annihilation now increases Obliterate damage by 12/24/36%, down from 15/30/45%.
파멸이 절멸의 공격력을 12/24/36%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5/30/45%(취소됨)

문양
Glyph of Dark Succor has been redesigned. Rather than placing a 15% maximum health floor on Death Strike healing while in Frost or Unholy Presence, it causes the next Death Strike within 15 seconds after killing a foe that yields experience or Honor Points to heal for at least 20% of the death knight's maximum health (still requires Frost or Unholy Presence).
어둠의 원조 문양이 재구성되었습니다. 냉기나 부정 형상일 때 죽음의 일격을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 중 최소 15%를 회복하는 효과에서, 적을 처치하고 경험치나 명예를 얻은 이후 15초 내에 사용하는 죽음의 일격이 죽음의 기사 최대 생명력의 최소 20%를 회복시키는 효과로 변경됩니다.[맞나;] (여전히 냉기 혹은 부정 형상을 필요로 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Thrash initial base damage has been increased to 1464 1042, up from 339. Initial damage attack power scaling has been decreased to 13.8% 9.82%, down from 19.2%. Periodic base damage has been increased to 816 581, up from 189. Periodic damage attack power scaling has been decreased to 2.35% 1.67%, down from 3.26%. In addition, a bug was corrected where armor decreased the periodic damage done by this ability.
Thrash 로 즉시 입히는 기본 피해량이 104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39, 이전 패치노트는 1464). 전투력으로 인해 증가하는 즉시 피해량은 9.82%로 감소했습니다.(기존 패치노트 13.8%). 주기적인 기본 피해량은 581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89, 이전 패치노트는 816). 전투력으로 증가하는 주기적인 피해는 1.67%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26%, 이전 패치노트 2.35%). 추가로, 이 능력으로 인한 방어도 감소 효과에 대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사냥꾼
사격
Careful Aim now grants additional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targets over 90% health, up from 80% health.
신중한 조준이 이제 대상 생명력이 90%이상일 때 치명타 및 주문 극대화 적중도를 증가시켜 줍니다. (기존 80%)

소환수
8 new rare tamable beasts have been added, each of which provides a unique taming challenge. Will you be the first hunter to tame Deth'tilac, the rarest and most powerful of them all? Players will need to progress through the Hyjal Regrowth and Molten Front daily questing areas in order to unlock access to the full gamut of taming challenges.
8종의 새로운 희귀 야수가 추가되어, 그에따른 고유한 야수 길들이기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가장 희귀하고도 강력한 Deth'tilac을 길들인 첫 번째 사냥꾼이 되어 보겠습니까? 이러한 야수를 길들이려면, 새로 추가되는 하이잘 복원과 Molten Front 일일 퀘스트쪽을 모두 수행 가능한 상태까지 진행해야만 합니다.

마법사
Arcane Blast damage done has been reduced by 5%.
비전 작렬의 피해량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사제
암흑
Psychic Horror no longer has a forward facing requirement, making it consistent with other non-projectile-based crowd control spells.
정신적 두려움이 다른 비대상적(범위형) 군중 제어 효과와 마찬가지로 더 이상 대상을 향해야 한다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도적
잠행
Hemorrhage base damage has been increased by 40%.
과다출혈의 기본 피해량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흑마법사
Soul Fire is now available at level 20, down from level 54.
영혼의 불꽃이 이제 20레벨에 배워집니다. (기존 54)

전사
Recklessness and Deadly Calm can no longer be used at the same time. One cannot be used while the other is active, but using one does not put the other on its full cooldown.
무모한 희생과 죽음의 침묵이 더 이상 동시에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른 하나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다른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없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을 서로 공유하지는 않습니다.

무기
Two-Handed Weapon Specialization weapon damage increase has been lowered to 12%, down from 20%.
양손 무기 전문화의 무기 공격력 증가가 기존 20%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분노
Dual Wield Specialization weapon damage increase has been lowered to 5%, down from 10%.
쌍수 무기 전문화의 무기 공격력 증가가 기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If a player wins a Need roll under the Need Before Greed system on a Bind on Equip item, the item will become Soulbound to that player. The item will remain unbound if won via a Greed roll.
만약 플레이어가 착용 시 귀속 아이템을 '입찰'로 굴려 획득했을 경우, 이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귀속 아이템이 됩니다. 차비로 굴릴 경우에는 여전히 착용 시 귀속 아이템으로 설정됩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The order in which characters are listed at the Character Selection screen can now be rearranged and saved.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목록의 순서를 변경한 사항이 저장됩니다.

Raid Profiles have been added which allow players to save the raid window user interface layout based on type of content (i.e. 10-player raids, 25-player raids, Battlegrounds, etc.) for future use.
공격대 세부사항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유저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기반에서..? 무슨말이지-_-;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덧글

  • hislove 2011/06/01 10:59 # 답글

    마지막 항목은

    컨텐츠 타입에 기반하여 공격대 창 유저 인터페이스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공격대 프로필>이 추가되었습니다.

    가 아닌가 싶네요.

    WoW를 안하니 공대창 UI가 뭔지 모르겠어서 감은 잘 안 잡힙니다만. (...)
  • 폐묘 2011/06/01 11:05 #

    오 적절한 번역. 감사감사!
  • 제드 2011/06/01 11:01 # 답글

    마지막 부분은 추측하건데.. 그리드 애드온을 예로 들면 10인 공격대 25인 공격대 전장 들어갔을때 그리드 창의 크기가 서로 다른데
    기본인터페이스에도 레이드 설정이란걸 만들어서 공격대 크기에 따른 공격대 창의 모습을 바꿔준다 뭐 그런거 아닐지.. -_-))
  • Reign 2011/06/01 11:01 # 답글

    고새 전사 너프;
  • 폐묘 2011/06/01 20:35 #

    전사 키우고있는데 Aㅏ..
  • VerLogia 2011/06/01 12:35 # 답글

    죽기 갈한 돌려줘 ㅠ.ㅠ
  • 폐묘 2011/06/01 20:35 #

    돌려주지 않고 더 앗아갈 기세
  • 매드캣 2011/06/01 13:11 # 답글

    죽기에 비하면 전사의 너프는 참을만 하네요. 죽기는 죽격이 승돌이 되어버렸네요.
  • Dos 2011/06/01 13:28 # 삭제

    권총을 든 효도르와 몽둥이를 든 일반인 있엇는데 효도르에게 서는 권총을 빼았고 일반인게서는 몽둥이를 뺏은격...

    효도르는 권총이라는 강력한 무기가 없어도 여전히 강하고,....
  • 폐묘 2011/06/01 20:35 #

    아 깨알같은 비유..
  • 2011/06/01 14:4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폐묘 2011/06/01 14:43 #

    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유베리감사 ㅠㅠㅠㅠㅠ
    입대전이라 정신없을텐데 너무 고마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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