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에 먹은 음식들 by 폐묘

별건 없지만 그냥 개인 기록삼아.

아딸표 떡볶이&튀김
나란남자 한 끼에 저정도씩 먹는 남자

아마 지지난주 토요일에 먹었던 듯.. 홈플러스에서 쇼핑하고 나서 저녁 뭐먹을지 고민하며 돌아다니다가, 아딸이 있길래 거기서 사왔었네요. 근데 담부턴 안 갈듯^_^[........]

시장쪽에 떡볶이 집 있는데 차라리 좀 멀어도 거기서 사올걸 그랬나 싶었음.. 가격은 비싼데 맛은 그냥저냥 이어서.

지난주 지마켓 푸드데이 때 샀던 닭고기 장조림. 닭고기가 꽤 실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직도 잘 먹고 있는 중.. 아마 다음주 정도까지는 이걸로 버티지 싶네요 ㅋㅋㅋ

요건 위에 있는 닭고기 장조림 살 때 같이 사 본 제육볶음을 밥에 샥샥 비벼놓은 것. 가격이 2천원 정도던데, 조금 별로였음.
차라리 김밥천국에서 제육덮밥 먹고말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의 캔은 꽤 전에 샀던 감자샐러드 참치. 3주전인가 11번가 마트데이에서 야채6+감자샐러드6 으로 샀던 건데, 아직 야채 한 캔 감자샐러드 두 캔 남았네요. 이것도 다음주 정도면 다 떨어질 듯...

요건 한솥표 참치마요. 오늘 조조로 영화보고 나서 한솥도시락이 어디있는지 알아 둘 겸 다녀왔습니다. 고시원에서 걸어서 한 15분 걸리네요.. 자주 다녀오긴 무리일 듯;
참치마요랑 치킨도시락이었나? 를 같이 사와서 점심은 참치마요 저녁은 치킨으로 먹었습니다. 근데 치킨은 반찬만 사왔는데 좀 부실한 느낌이었음.

끝으로 지난 토요일 저녁에 피자를 해치우고 저녁이되니 탄산이 그리워져서 자정 넘어 편의점에 부랴부랴 다녀와서 사 온 오란씨.
제가 탄산을 안좋아해서 이런건 잘 안먹는데... 덕분에 지금도 절반 가량 남아있습니다[...] 김 다 빠지겠다=_=

그래도 가끔 마셔주면 상쾌하긴 하더라구요.

오늘부터 휴가라서, 오늘 하루는 아침에 조조로 영화보고나서 푹 쉬었고 내일 기차를 타러 갑니다. 2박 3일 예정.
부디 여행 다녀오는 동안 남부지방에 비가 안오기를[......]

• 어린이로그 2011/08/23 20:12 # 답글

올ㅋ 재밌게 놀다오세여
    근데 먼가 밥이 부실해 ㅠ.ㅠ...
  • 폐묘 2011/08/23 20:20 #

저 그릇 냉면 담는 대접 같은거라 밥은 꽤 많이 퍼다 먹는 편임여 ㅋㅋㅋㅋ
    부실한 건 반찬 ㅠㅠㅠ
  • 天U。 2011/08/23 20:13 # 답글

음 아딸은 별로야~ 죠스떡볶이는 괜찮더라! 특히 튀김이 맛났엉!

여행 조심해서 다녀오길>.< 선물사와(?)
  • 폐묘 2011/08/23 20:21 #

죠스떡볶이는 모르겠다. 근처에 안보여 ㅋㅋㅋㅋ 담에 시장표 떡볶이나 먹어야겠어'ㅅ'
    선물은.. 일단 가보고 >_<ㅋㅋ
  • 怪人 2011/08/23 21:46 # 답글

살고계신 곳에서 밥을 제공하는가 보네요 ㅇㅅㅇ);
  • 폐묘 2011/08/26 22:33 #

네 고시원에서 밥은 나와요. 원래 반찬도 어느정도 나온다고 했었는데 현실은 김치온리..-_-
  • 고독한승냥이 2011/08/23 21:50 # 답글

도시락의 진리 한솥이죠!~ 치킨마요 짱~ㅎㅎ

치킨마요 좋더군요 ㅋㅋㅋ
  • 성냥 2011/08/23 22:24 # 답글

으엌 한솥 치킨 마요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이것은 진리 ㅠㅠ

진 to the 리
  • 임덕수P 2011/08/24 01:05 # 답글

솔로의.기운이.느껴지는.밥상입니다..?
  • 폐묘 2011/08/26 22:33 #

네 솔로니까 당연한겁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솔로만이 느낄 수 있습니다.
  • 비행돈 2011/08/24 06:09 # 답글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