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 정도의 먹거리 정리 by 폐묘

좀 오랜만에 쓰는 듯 하네요.
뭐 특별하게 새로운걸 먹거나 하진 않아서.. 처음엔 마트데이/푸드데이 맞춰서 살거없나 눈에 불을 키고 봤었는데, 최근엔 딱히 눈에 띄는거나 끌리는 것도 없고-_-
그리고 시장에 있는 대형마트 가는 게 훨 낫다는 느낌도 들다보니.

9월 16일에 먹은것
아.. 개밥같아.. 먹을때도 그랬는데 사진으로 봐도 개밥같아..
아무튼 회사에서 추석선물로 받은 참치를 삭삭 비벼먹었더랬습니다.
참치 6캔인가 들어 있었는데 지금 1캔 남았네요.

내일 시장가면 참치 사야겠다..




헉헉 떡튀순..아 순대는 없군.
회사가 온수역에서 버스타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퇴근길에도 버스타고 온수역까지 나오고 거기서 버스를 탑니다.
온수 북부출구 방향에 있는 떡볶이 집에서 사다가 먹었던 것. 여긴 맛있더군요. 아딸따위-_-ㅗ



9월 23일에 도착했던 베지밀 3박스
지금 한 박스는 안뜯은 상태고, 한 박스중에 절반은 냉장고에, 한 박스는 다 먹었군요.
베지밀 B가 2박스, A가 1박스였어요. 싸길래 한번에 사버렸던..
하루 아침마다 한 팩 정도씩 먹고 있습니다.



10월 3일에 시장서 사온 양념두부랑 메추리알..
근데 솔직히 둘 다 상태가 좀 안좋아보였음 ㅠㅠ 그래서 이후로 이 반찬가게 안갔네요[..] 다른 반찬가게로 눈을 돌렸습니다.



10월 17일..에 찍었는데 사왔던 건 그보다 며칠 전이었던 듯. 양이 좀 줄어있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과자인데 시장봐오는 길에 팔길래 사왔던 것. 근데 혼자먹긴 좀 많아서-_-; 일주일 정도 동안 먹은듯?



이건 트위터에 올렸던 건데.. 지난 주인가에 라면이 끌려서 물 올려놓고 기다리다 찍었네요.
고시원 주방입니다. 보기보다 좁아요[...]

사물이 눈에 보이는 것 보다 작습니다!



그리고 10월 20일에 왔던 누네띠네 100개들이 한 박스[...........]
열심히 쳐묵쳐묵 하고 있습니다^_^ 한 다음달 까지는 넉넉하게 먹을 듯.

그 외에 마트에서 사 온 김이라거나 뽀빠이(별사탕 들은 그 라면과자 맞습니다)라거나.. 등등을 먹었네요


지난 주에는 건대에서 친구들이랑 일본식 도시락 집을 갔었는데, 전 아무래도 일본식 도시락은 입에 안 맞는 듯.
예전에도 홍대쪽의 유명한 모 도시락집에 갔는데(줄 서서 먹는다는 그곳), 가격은 비싸고 제 입에는 안맞고.. 뭔가 참 불만스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에 갔던 곳은 지난 번 보다는 나았는데 '아 잘 먹었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는 아니었음.
아쉽게도 사진은 없습니다.


지난 주에 밑반찬 두 가지(콩자반이랑 감자조림) 사 온 것도 다 먹어가서 이번 주말에 시장 다녀와야겠네요.



덧글

  • 제드 2011/10/28 23:09 # 답글

    사먕라면이네요 -_-)=33
  • 알렉세이 2011/10/29 07:54 # 답글

    헐 누네띠네 100개들이.ㅎㅎ 가끔 먹으면 맛나지요
  • 베레카 2011/10/31 01:41 # 답글

    라면과 주말별식 라면의 구분이라니....
  • 폐묘 2011/10/31 09:00 #

    써있기만 따로 써있고 별식 주지도 않아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23
141
2028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