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스크린샷 - 3 (스압) by 폐묘

스크린샷 그 3탄....은 사실 2일차 플레이의 나머지 반토막


음 뭔가 바뀐거같은데 잘 모르겠네..


say cheese

반대편의 티컵을 타고 이동

도착

체셔 안녕.

공중에 있을 때 점프눌러서 턴 하는 것도 참 이쁨..

여기도 발판누르긔

토끼로 발판 누르고 무브무브. 톱니바퀴 두 개가 돌아가는데 빠른 이동을 위해 돌아가는 방향을 봐야 하는듯.

손바닥 아프겠다 뭔 박수를 죙일 치냐..

아이팟외 기타등등과 투닥투닥
애들 패턴 익숙해지니까 이제 안맞고 잡겠더군요. 키오류만 아니면 돼...

후추후추

불쌍한 새들.. 종류가 뭔진 모르겠지만.

돼지코에게 후추후추

아 후추 지겨워

이번엔 퇴깽이가 도발

다리에게 빡센 노동을 시키고 있습니다.

로케트 펀칭

레알불상 ㅠㅠㅠㅠㅠㅠ

아 또 우산펴야돼.. 키오류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산으로 튕겨내는 건 재밌어요.


유베럴 런 런 런 런

톱니바퀴를 멈춰줘서 쉬는 새... 살아있긴 한건가.



장치를 다 활성화시키면 퇴깽이 너 이 쥐새끼처럼 도주.




번지이이


그리고 마치 스타2 첫 트레일러같은 분위기가 흐르는..

팔조립

다리조립

모자조ㄹ..아니 그냥 모자 쓴거잖아. 모자 씌워주고 톡톡 쳐 주더라는.



오홀 이놈 좀 멀쩡해지네, 라는 표정




그냥 찌질이인 줄 알았는데 몸뚱아리 고쳐지니까 좀 멋지더군요. 앨리스 확 잡아채서 들춰업고 펄쩍펄쩍 뛰어다니는 게..


점프점프

저곳이 목적지!!

이번 스샷은 여기까지.


고시원 인터넷이 느려서 업로드가 너무 오래걸리더군요. 스크린샷 찍어놨던 것 제 메일로 보내놓고 회사에서 업로드 중.
근데 이글루스 이미지 올릴 때 정렬방식 중간 안되게 할 수 없나요.. 매번 고치기 귀찮네.


덧글

  • AO 2011/12/31 16:25 # 답글

    판정 = 현역
  • 폐묘 2012/01/01 00:35 #

    드디어 올 것이 왔군
  • 고얀 2011/12/31 22:48 # 답글

    오잉, 화질 정말 쩌네요. pc게임인가요?
  • 폐묘 2012/01/01 00:35 #

    네 스팀에서 구입했어요. 이번에 할인 기간이길래 ㅋㅋㅋ
    콘솔로도 나왔다고 알고있어요.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826
219
202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