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마스] 발렌타인 이벤트 시작 by 폐묘


오늘 낮에 느닷없이 점검을 하길래 설마?! 했는데 점검 끝나고 부터 발렌타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신년 이벤트 때 떡을 모았던 것 처럼 초콜릿을 받는가보다!! 했는데..
우측의 스샷을 보시다시피 '팬에게 아이돌이 초콜릿을 주는' 이벤트.. orz..
나한테도 달라고 이것들아 ㅠㅠㅠ




이벤트 대략적 내용을 살펴보면

*2월 8일~2월 21일 14시 59분 59초까지 진행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보답으로 발렌타인 파티를 개최!
*이벤트 의상 컬렉션을 컴플리트하면 레어 아이돌 겟!
*이번은 지난 번 과는 달리 첫 번째와 두 번째가 [발렌타인]베테랑 트레이너고 세 번째 보상만 레어 아이돌인가 봅니다.
*영업 중에 팬들에게 선물하는 초콜릿 갯수에 따라 순위상승, 고랭크 유저에게는 S레어 아이돌이 보너스!
*개인 랭킹과 프로덕션 랭킹이 모두 존재, 그에따른 보상 주어짐
*총 100개의 영업 스테이지와 의상 3종류 3회씩 컴플리트를 완수하면 S레어가 주어짐
*두 번째 발렌타인 레어 아이돌을 얻으려면 초콜릿 선물 갯수 2500개를 돌파하거나, 스위트 로드 컴플리트, 프로덕션 랭킹 300위 내에 진입의 세 가지 방법이 있다합니다.. 다 달성하면 다 주나?;


영업 100단계와 의상 3종류 3회씩 컴플리트 보상인 아야세 호노카 S레어. 쿨타입이다!!


그리고 초콜릿 주기 순위 상위권 보상인 토토키 아이리 S레어. 패션이네요
S레어 4개 이미지는 아이마스 스프레드시트에서 퍼왔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의상 3종세트가 새로 출몰!
공격이 들어오네요. 그래도 아직은 한 번도 안 뚫렸습니다. 방어 성공으로 용돈벌이 감사.

근데 공격갔더니 잠긴 캐비넷이 반겨주네요.. 아오 빡쳐 ㅋㅋㅋㅋ

얼른 의상 컴플리트 해야겠어요.


그리고 오늘 오전 정도에 스탯이 좀 빠졌길래 무슨 일인가 했는데, 프로덕션 인원을 몇 명 떨궈냈더군요. 활동 없는 사람을 내보낸 듯.
빡세게 하는 사람들이 들어와서 프로덕션 랭킹 상승에 도움좀 됐으면 좋겠다[....]


현재 프로덕션 내의 이벤트 활동 상태도 볼 수 있습니다. 너 놀면 짤림!! 이라는건가[......]

덧. 초콜릿 좀 전에 50개 돌파했는데 3만 머니가 보상으로 주어지더군요. 비인증자도 수령가능.


덧글

  • Akioklaus 2012/02/08 20:25 # 삭제 답글

    이 기회에 내가 폐묘님 프로에 들어갈까 (...)
    발렌타인 카드는 보통카드랑 합체 안돼는거 보면 친애도 풀 카운트에 따로 카운트 돼는지 궁금하내요

    초콜렛은 어떻게주죠?
  • 폐묘 2012/02/08 23:41 #

    그냥 영업뛰다보면 랜덤 발동이에요.
    프로덕션은 이미 풀인듯..
  • 에루쿠 2012/02/08 22:11 # 답글

    에너지드링크 2연속으로 빨고 쳐들어갔는데 2연속 자물쇠에 OTL... 있는 놈들이 더하죠 ㅠㅜ
  • 폐묘 2012/02/08 23:42 #

    전 방금 S레어+ 4장 끼고있는 놈이 1분간격 2연타 들어와서 의상 2개 빼갔네요 ㅋㅋㅋㅋ 어처구니없네.
    하나 남아있었는데 아놔.
  • 宮崎 白 2012/02/09 00:41 # 답글

    일단 리더를 SR+로 해놓으면 털로 오는 사람이 없겠지 하고 설정을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털렸습니다 야호 이놈들이.........
  • 폐묘 2012/02/09 09:39 #

    야호 이놈들......ㅠㅠ
  • 폐묘 2012/02/09 10:04 # 답글

    초콜릿 200개 보상 50000머니.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20
140
2028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