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마스] 발렌타인 이벤트 일기 -4 by 폐묘


오늘 새벽에 미리아를 끝으로 3종류 의상 모으기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부계정도 치에리를 얻었고, 패션쪽만 모으면 완료네요. 근데 부계정있는 프로덕션은 사람이 적은지라 스윗로드 진척도가 낮습니다.. 이거 효과가 상당하네요.
부계정은 아이돌 레벨들을 대부분 올리다가 만 거라서[..] 라이브 배틀 때 막 두근두근 거립니다. 이거 공격 지면 어쩌나 해서 ㅋㅋ
프로덕션에 아이돌 능력 업도 안붙어있어서.. 좀 힘드네요.
뭐 일단은 의상과 스윗로드 컴플리트가 목표니까, 그건 충분히 달성할 듯 합니다.


오늘 리나+의 친애도를 만땅 찍었..는데 방어에 넣기가 아직 미묘해서 방치중입니다.후후방치플레이라고!
레벨이라도 좀 더 올리고 나면 투입하던가 해야겠어요.

오른쪽은 조금전에 찍은 프로덕션 인원들의 이벤트 진행상황. 다들 비슷비슷..
근데 초콜릿주기 발동이 너무 안돼서, 제가 6위로 떨어졌어요 ㅋㅋㅋㅋ 나 1위였는데.. 젠장.

하여간 전 운이 관여되는 쪽엔 지지리 복도 없습니다. 그래서 강화있는 게임은 안 하는데 이런식으로 나의 불운을 발동시키다니..
뭐 가장 큰 목표는 S레어 호노카니깐 ㅠㅠ 흑흑..


그리고 어제 저녁 이후로 공격이 한 번도 안들어 왔네요. 방어코스트 올린 것도 아닌데.. 리더도 그대로고.

그러고보니 14일 낮에 리더바꾸고 뭐 하는 이벤트 있다고 했는데. 누굴 리더로 하고 진행할지도 고민이군요. 무슨 이벤트려나..



덧글

  • 건전청년 2012/02/12 23:52 # 답글

    저는 이제 옷 두벌만 먹으면 끝이네요. 근데 스윗로드가 아직도 73(...)
    호노카 스펙 계산해보니 풀업 특훈 만렙하면 1코스트당 950정도의 공격력이라 꽤 쓸만해 보이더군요.
    9코스트라는게 조금 아쉽지만 어짜피 공 대업은 붙어있을테니 ㅎㅎ;;
  • 폐묘 2012/02/13 00:08 #

    네 9코스트라서 약간 아쉽긴하죠 ㅎㅎㅎ 그래도 S레어라는 이름값은 할것 같으니까요.
    얼른 갖고싶네요 ㅠㅠ 벌써 굴리는사람들 많던데.
  • 宮崎 白 2012/02/13 00:58 # 답글

    스윗로드 100인데 스테미너가 딸려서 끝을 못보는 불완소상태............ on......
  • 폐묘 2012/02/13 08:46 #

    ㅋㅋㅋ 그럴 땐 잘 수가 없죠
  • Akioklaus 2012/02/13 02:42 # 삭제 답글

    공격당하는대 초록과 파랑이 털려서 털려도 7~8 개가 남아있어서 좋은 1ㅅ

    근데 쵸콜랫은 1 스태미나미션이 가장 많이주는듯하내요. 1~3 인대 지금 6스태미나는 1~18 이니...

    그리고 지난번에 4 스태드리로 교환한 카드는 받았는대 인벤토리에 스태드리 4개가 여전히 남아있내요. 무슨 버그인지 ...

    5 레어카드로 공격갔다가 s레어 한장인적한태져서 120 공격 버리내요... 적은 수비가 37 인대 이럴수가...
  • 폐묘 2012/02/13 08:46 #

    S레어의 힘이죠
  • 에루쿠 2012/02/13 09:30 # 답글

    100층에서 멈춰버려서 스템하나 더 빨아주고 먹긴했습니다. 이번주 이벤덕에 스테드리 소비가 좀 격심한듯 ㅠㅜ
  • 폐묘 2012/02/13 12:50 #

    전 그냥 스태드리 안쓰고 근성으로[......]
  • 티플링 2012/02/13 12:41 # 답글

    뒤늦게 영업시작해서 45 달려가고있습니다 _-_ 으으
  • 폐묘 2012/02/13 12:50 #

    달리세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429
282
2027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