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초중반 보스 공략 영상 모음 by 폐묘

전직도 못해봐서 슬픈 1人.. 이래저래 스케쥴도 안맞고 해서 별로 못 해봤네요.
지난 번에 올린 영상 이후에 찍었던 보스 영상들입니다.

대부분이 처음 들이대면서 잡은거라 많이 헤맵니다[....]





시작은 납골당의 해골 현자
제가 만나 본 보스들 중 가장 쉬웠습니다. 패턴이 너무 쉽고 공격할 타이밍 잡기가 수월하더라구요.
어려움으로도 노피격 클리어 할 정도[......]



납골당의 아이언 메이스
바닥에서 튀어나오는 갈고리가 좀 짜증났어요.






지하 수로의 지하 유충
얘도 덩치때문인지 동작이 큼직큼직해서 상대하기 쉽습니다.
구르기 때 얘 덩치 탓에 좀 높은 위치까지 피격되니 그것만 주의.






농장의 몽키 아리마 어려움 난이도.
바람이 완전 짜증나죠..-_- 저거만 써대면 뭐 할 수가 없는 상황.
잘못걸리면 갈갈이 찢기고 ㅋㅋㅋㅋ





농장의 역병 제조기
생김새에 비해선 쉽습니다. 갈고리던지기나 마구잡이로 휘두르는 톱날만 주의하면 되더군요.






끝으로 설원의 타락한 기사
날아다니는 애는 진짜 상대하기 짜증나요.. 게다가 공중에서 칼 던지는거나 롤링어택 하는 패턴이 있다보니=_=

전 여기까지 밖에 못 해봤네요. 시기가 너무 안맞았어 ㅠㅠ
마지막 날엔 새로 만들면 25짜리 그냥 생성됐다지만, 하던 캐릭으로 하고 싶었네요.

다음 테스트를 기다려야 할 듯.

스크린샷도 좀 있는데 우째 정리할 지..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핑백

  • Twisted Life : 마계촌 온라인 2차 CBT이벤트로 마우스 당첨 2012-04-06 13:59:00 #

    ... 관련포스팅: [마계촌 온라인] 2차 클로즈베타 첫 인상 [마계촌 온라인] 초반 전투 및 보스전 영상 [마계촌 온라인] 초중반 보스 공략 영상 모음 3월 초에 진행되었던 마계촌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때, 마계촌 온라인 클베에 관련된 글을 블로그에 게시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여기 ... more

덧글

  • AO 2012/03/12 17:42 # 답글

    타락한 기사가 타릭한 기사로 보이는 마법
  • 폐묘 2012/03/12 17:43 #

    핑크타릭ANG
  • gdtgt 2013/07/02 16:28 # 삭제 답글

    저는2013년꺼로하는데 근데몽키아리마가아니라 버낭비비에요
  • 폐묘 2013/07/02 17:47 #

    글 쓴게 작년이잖아요 이후엔 바꼈겠죠. 2차 클베 때였어요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455
233
2026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