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신규 챔피언, 추적하는 사자 렝가 by 폐묘

다음에 추가될 챔피언인 추적하는 사자 렝가의 정보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습니다.



먹이사슬의 꼭대기에 있는 궁극의 포식자들은 꼼꼼하고 단호하며, 절대 포기하는 법이 없죠. 발로란 최고의 사냥꾼, 추적하는 사자 렝가는 앞길을 가로막는 적들을 베어나가든 수풀 그림자 속에서 불시에 적을 덮치든 늘 공포의 대상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렝가조차, 사냥에서 얻은 전리품을 장식한 벽 한 가운데에는 언젠가 꼭 잡으려 다짐한 괴물을 걸기 위한 자리를 비워두고 있습니다.




스킬:
보이지 않는 포식자 (기본 지속 효과): 렝가는 수풀에 숨어 있거나 은신 중에 기본 공격을 가하면 적에게 도약하게 됩니다. 적에게 스킬 공격을 가할 때마다 야성이 중첩되며, 야성 중첩수가 5회가 되면 렝가가 다음으로 시전하는 스킬이 강화되어,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포악함: 렝가의 다음 번 기본 공격은 추가 피해를 가하며, 짧은 시간 동안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 야성 추가 효과: 렝가의 피해량이 증가하며, 공격 속도 증가분이 늘어납니다.
전투의 포효: 렝가가 전투의 포효를 내질러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짧은 시간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 야성 추가 효과: 렝가의 체력이 대폭 회복됩니다.
올가미 투척: 렝가가 대상에게 올가미를 던져 짧은 시간 동안 둔화 효과를 겁니다.
- 야성 추가 효과: 렝가가 대상의 발을 묶습니다.
사냥의 전율 (궁극기): 렝가가 맹수의 본능을 발동해 은신 상태가 되며, 주위 넓은 반경 내의 적들을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에서는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야성이 빠르게 중첩됩니다.




렝가는 난폭한 공격과 포효로 상단 공격로에서나 정글에서나 적을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죠. 적에게 스킬 공격을 하면 야성이 1 중첩되는데, 5회까지 중첩되면 스킬을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에는 강력한 보조 효과가 붙습니다. 야성을 전략적으로 관리하여 전장에서 맞닥뜨리는 여러 가지 위급한 상황에 따라 알맞은 스킬을 선택하는 게 관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지속 효과로 인해 렝가는 수풀 안에 있거나 은신 상태에서는 적에게 도약하며 공격할 수 있어, 보이지 않는 곳에 도사리고 있다가 무시무시한 급습을 감행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인 사냥의 전율을 사용하면 렝가는 은신 상태에 들어가며,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야성이 빠르게 차오릅니다. 하지만 그보다도 전장의 안개에 가려져 있는 적들을 드러내 준다는 것이 궁극기의 진정한 위력이죠. 이로 인해 추적과 사냥에 집중하며 적의 위치를 확인하고,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면서 상대의 심장이 거칠고 빠르고 뛰는 걸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리품을 챙기지 않는다면 진정한 사냥꾼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렝가는 쓰러진 사냥감에서 전리품을 수집하는 일에 아주 능숙합니다. 렝가로 플레이하면 ‘뼈이빨 목걸이’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렝가만 사용할 수 있는 상점 내 고유 아이템으로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릴 때마다 전리품을 끼워 걸고, 처치한 적의 수가 늘어날수록 목걸이의 위력 또한 커지며, 일정 수준 이상 모으면 새로운 추가 효과도 생깁니다. 전리품을 충분히 모은 후에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야성을 즉각 채울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동안 큰 힘을 부여 받습니다. 렝가를 선택한다고 해서 뼈이빨 목걸이를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될 겁니다.



배경 스토리:
전리품 수집가인 렝가의 은신처 벽에는 발로란에서 가장 무서운 야수들의 두개골과 뿔, 발톱, 송곳니가 빼곡히 걸려 있다. 지금까지 모아 온 수집품이 가장 큰 자랑이긴 하지만, 렝가는 여전히 지치지 않고 더 대단한 사냥감을 찾기 위한 추적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사냥감을 해치울 때마다 늘 충분히 시간을 들여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제대로 살펴보고 기억에 담으며, 자신이 유일하게 쓰러뜨리지 못했던 단 한 마리의 괴물과 다시 맞닥뜨릴 바로 그 날을 대비하고 있다.

렝가는 사냥꾼의 혼을 지닌 채 태어났다. 아직 갓난 사자 새끼 적에 무리에서 독립한 렝가는 방대한 영토를 홀로 지배하겠노라 선언하고는, 자신이 학살한 사냥감들의 두개골을 쌓아 그 경계를 확실히 표시했다. 한 지역의 절대적인 지배자로 군림하면 욕망이 잠재워질 거라 생각했지만, 실은 그와 반대로 하루하루 점점 더 마음의 안정을 잃어갈 뿐이었다.

영토 내에 있는 그 어떤 야수도 그의 도전 의식을 충족시켜주진 못했고, 한계를 극복하고 성취감을 느끼게 해 줄만한 상대가 없어지자 사냥꾼의 혼이 점점 퇴색해 갔던 것이다. 도전할 만한 사냥감이 이제 남아있지 않아 다시는 사냥의 전율을 느끼지 못하게 되는 것은 아닐까 두려워하며 절망에 빠져 있던 그때, 렝가는 ‘괴물’과 마주쳤다. 놈은 너무나 충격적이면서도 생경한 존재여서, 지금까지 이 세상에서 마주했던 짐승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괴물은 거대한 낫 같은 발톱을 휘두르며 자기 앞에 발을 잘못 들인 동물들은 죄다 먹어 치워 버렸다. 도전할 만한 상대를 맞닥뜨렸다는 기쁨에 도취된 렝가는 성급하게 매복 공격을 시도했으나, 괴물은 이전에 덮쳤던 사냥감과는 차원부터가 달랐다. 둘은 잔혹한 전투 끝에 모두 심각한 부상을 입고 말았다. 렝가는 눈 한쪽을 잃었으나, 그보다도 자존심에 남겨진 상처가 더 극심했다. 이전에는 단 한 번도 사냥감의 목숨을 취하는 데 실패한 적이 없었던 그가, 이번엔 심각한 상처 탓에 굴욕적이게도 후퇴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 후로 며칠 동안이나 렝가는 삶과 죽음의 문턱을 넘나들었다. 몸은 극심한 고통에 시달렸지만, 정작 마음 깊은 곳에서는 희미한 기쁨이 차 올랐다. 아직 사냥은 끝나지 않은 것이다. 그렇게 강력한 존재가 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으니, 렝가는 그들을 찾아내어 또다시 놈들을 쓰러뜨리고 전리품을 높이 쌓아 올릴 수 있을 터였다. 하지만 이번 괴물을 처치하는 기쁨은 좀 더 오래 아껴두고 싶었다. 그리하여 은신처 안 가장 넓은 벽에 자리를 비워두고, 지금껏 모아 온 전리품들의 한복판에 놈의 두개골을 걸게 될 날을 손 꼽아 기다리고 있다.



덧글

  • 雨影 2012/08/16 00:36 # 답글

    괴물은 거대한 낫 같은 발톱을 휘두르며 자기 앞에 발을 잘못 들인 동물들은 죄다 먹어 치워 버렸다....

    초가스 얘긴가...ㅡㅡㅋ
  • 폐묘 2012/08/16 14:47 #

    맞을듯요 ㅋㅋㅋㅋ
  • raw 2012/08/16 00:40 # 답글

    괴물 묘사가 초가스같긴한데... '초가스가 저렇게 강할리가 없잖아!!!'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ㅡㅡ;
  • 폐묘 2012/08/16 14:47 #

    설정은 설정이니까요! ㅋㅋ
  • KAZAMA 2012/08/16 01:02 # 답글

    워........워웍 천적이 나타났다!
  • 폐묘 2012/08/16 14:48 #

    워윅은 차캐씀다
  • Doctor 2012/08/16 01:10 # 답글

    동물농장 돋네요 ㅋ
  • 폐묘 2012/08/16 14:48 #

    일요일 아침에 플레이하세요!
  • 전뇌조 2012/08/16 09:47 # 답글

    컨셉이 딱 타고난 정글러. 워윅의 정체성이 위협받는건가.
  • 폐묘 2012/08/16 14:48 #

    워윅은 차캐씀다(2)
  • Sakiel 2012/08/16 12:22 # 답글

    스킬 5중첩 쌓을 정도면 꽤 많이 쓸텐데 기력챔인가[....
  • 폐묘 2012/08/16 14:50 #

    네 마나 대신 야성 이라는걸 사용하더군요.
  • Dos 2012/08/16 19:25 # 삭제 답글

    와우 늑인의 고양이버전 같네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429
282
2027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