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극장판 상영회 후기+전리품 by 폐묘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진행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극장판 상영회덕후강제정모에 다녀왔습니다.
전 5관에서 봤는데 트위터에서 보니 다른 상영관에서 뭔가 좋지않은 일이 있었나 보더군요. 다행히 5관은 전편, 후편 내내 평화로웠네요.


시작은 일러스트 사인지.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서마마마온라인하다가 아무것도 안 먹고 갔더니 배고프더군요.
상영회 끝나고 집에 와서 밥먹음.. 비만 안 왔어도 근처에서 먹을만한 곳 찾아봤을텐데. /눈물



극장에 도착한 게 12시 50분정도?
줄이 상당히 길었는데 어찌어찌 1시 전에 표를 받았습니다.


표 받고나서 관련 굿즈 한 장 찍어 주시고.


다섯개 관이 다 마마마 상영회다보니 아예 들어가는 쪽에 이렇게 써 놨더군요.
표는 따로 보관할 수 있게 하고, 팔찌를 배포한 건 좋은 선택이었던 듯.


으 색이 왜이렇게 나왔니..
포스터 남산타워 버전.


미타키하라시 버전.


넨도로이드랑 피그마도 장식되어 있더군요.


옆에는 큐베도 있었습니다.


1시 좀 넘어서 5관으로 들어가 자리잡고 앉아 기다리고, 트윗질 하다가 트위터의 아이돌 하날엔님이 바로 근처에 계셔서 인사 하고[.....] 좀 기다리니 30분 약간 넘어서 시작하더군요.
본편 들어가기에 앞서 성우들의 인사 영상이 있었습니다. 앞부분엔 '안녕하세요오~'라고 우리말로 하던데 그 부분이랑 본 인터뷰 부분이랑 편집 티가 난 걸 보니 인사말 부분만 해외개봉하는 각 나라별로 녹화했지 싶어요[...]

에미링은 귀엽습니다. 큐베 성우긴 하지만ㅋㅋㅋㅋ


본편에 대해 감상을 말하자면.. 확실히 극장판인 만큼 힘을 줬다는 게 느껴졌네요.
스토리 자체는 TV판의 그것과 동일하니 따로 얘기할 건 없고, 오프닝과 엔딩곡이 꽤 좋았습니다.
특히 새로운 오프닝 영상.. 으으 호무라 완전 귀엽지 않냐?
그리고 마도카의 어린 시절들이 주루룩 나오는데 ㅋㅋㅋㅋㅋ 귀여웠습니다.
물론 오프닝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마도카랑 호무라랑 얼굴 부비부비 하는 거.. 버틸수가없다!!

후편에선 호무라의 과거회상 이후 커넥트가 나오는데.. 역시 그 타이밍에 커넥트는 반칙인 듯 ㅠㅠ

다만 자막이 좀 거슬렸던 게, 일본어 거의 못하는 제가 듣기에도 '뜻이 좀 다른데..?'같은 게 꽤 많았네요.
이후에 듣자하니 타카하시 선생의 계란 반숙완숙 내용이 후편에선 간장소금으로 내용 다른데, 자막은 동일하게 나왔고.
이런건 좀 더 신경 썼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엔딩크레딧까지 끝나고 암전되니 다들 박수를 쳤음.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워서 같이 박수쳤네요.

그 뒤 경훔추첨이 진행됐는데 전 당연히 아무것도 못 받았고[...] 하날엔님이 만화책을 타 가심. 집에 있다던데!날주지
호무라 코스프레한 분이 경품권을 나눠주러 열심히 뛰어다녔는데 머릿결이.. 음 가발이겠지. 그 길이 생각하면..


끝나고 나오니 엘리베이터 앞에 사람이 드글드글해서 에스컬레이터로 빠져나왔습니다. 아 그 전에 팜플렛을 판매중이길래 샀는데, 카드가 안돼서 현금인출기 가서 돈 뽑아옴더러운인출기수수료


이하는 전리품!


티켓이 들어있던 큐베봉투와 티켓.
확실히 뜯어서 내기엔 아깝죠..


티켓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 상품 안내도랑 마미 스탬프.
캐릭터 스탬프 준다는 거 생각도 안 하고 있다가 집에 와 보니 들어있던[...] 호무라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지만 마미도 귀여우니까! 쎄게 눌렀더니 아래처럼 뭉게져서 찍히더군요. 살살 찍어야 되네요.



팜플렛 앞면과 뒷면.
내용물은 당연히 일본어고[...] 극장판의 일러스트들과 등장인물 소개 등등이 담겨 있습니다.
오프닝 장면도 약간 들어있어서 좋네요.


오늘 행사가 긍정적 평가를 받아서 다른 작품들도 국내개봉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머잖아 일본서 개봉하는 에바Q는 당연히 국내개봉 하긴 하겠지만. 키즈모노가타리 같은 작품도 국내개봉 해 주면 좋겠어요.


덧글

  • Cielo 2012/10/28 03:10 # 답글

    하... 내가 왜 예약을 안했을까 ㅠ
  • 폐묘 2012/10/28 20:45 #

    계약..아니 예약은 소중합니다!!
  • 잠본이 2012/10/28 11:40 # 답글

    '이젠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 저 대사 하고 몇분뒤의 전개를 생각하면 정말 눈물밖에 안 나오는 T.T
  • 폐묘 2012/10/28 20:45 #

    마미스탬프가 마미의 마지막 모습을 고하고 있습니다 아아..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2450
225
2023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