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간 먹은 것 정리+팬션이야기 - 10월 by 폐묘

이번달도 끝나가는군요. 친구가 페북에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올려서 멍하니 듣다가 아 오늘이 10월의 마지막날이다, 하고 다시금 생각했습니다. 연차라서 조조로 영화보고 잉여거리는 중입니다만[...]

놀면 뭐하나요 포스팅이라도 해야지!!

10월에는 회사 같은 팀원끼리 펜션에 놀러 갔었습니다.

무엇이 고기냐? 이것이 고기다!!


말 나온김에 펜션 이야기부터.
주말을 이용해서 강화도로 다녀왔는데, 비수기라서 한산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래도 주말인데다 가을이 깊어지는 시기다보니 버스엔 사람이 은근 많았네요.

같이 윷놀이도 하고 고스톱도 치고[...]하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방 바로 옆에 바베큐용 공간이 있어서 편했어요. 큰 방에는 이렇게 딸려있더군요.
작은 방들은 2층에 별도로 바베큐장이 있었고요.


마트에서 장 본 것들.. 십 몇만원 정도[....]
그래도 거의 다 먹었다는 게 중요.


근처에 수산물 파는 곳이 있어서 구경도 하고 새우랑 조개도 사 왔습니다.




여기 말고 옆의 다른 집에서는 새우들어있는 통이 원통형으로 돼있어서 수족관마냥 헤엄치고 있었던..


헉헉 고기


헉헉 새우
밑에다 숯불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위에 굽기용 판을 얹어서 쓰는 거였는데
이렇게 기계식(?)으로 된 건 처음 봤었네요.


잔치로세 잔치로다


숯불옆에 호일로 싸서 넣어놨던 고구마들도 잘 익어서 후식(?)으로 냠냠
고기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ㅋㅋ


다음날 아침은 역시 라면. 새우도 넣고 어묵도 넣고..
11시 퇴실이라 시간맞춰 나와 집에 왔었네요.


이제부턴 쓸쓸한[...] 혼자만의 식사들


개천절이었나.. 쉬는 날에 탕수육이 끌려서 시켜먹은 세트.
바닥에 까는 비닐을 안가져다 주셔서, 피자박스를 뜯어서 깔았습니다[..]


역시 갑자기 라볶이 생각나서 사다먹은 라볶이.
다 먹고나서 밥도 말아서 슥슥 먹어치웠네요.


마트에서 카레인 줄 알고 집어왔던 짜장[........]
개인적으로 밥에 짜장 비벼먹는 건 별로 안 좋아합니다. 예외라면 볶음밥 정도..?
이왕 사놓은거 먹어야했기에 먹어치웠네요.


위의 라볶이 사다먹은 김밥천국 메뉴표.
전부터 계란말이가 계속 땡겼었는데 이 메뉴에 '계란말이'라고 써 있어서 헐 정말 계란말이 파는건가.. 했습니다.
근데 김밥 사이에 끼어 있어서 계란말이인가 계란말이김밥인가 고민하다가 가 봤더니, 역시나 계란말이김밥... /눈물
두툼한 계란말이 먹고 싶어요. 치즈까지 곁들인걸로다가 따끈따끈하게..



뭐더라..이름 잊어버림.


애플 스트로젤


크림치즈 데니쉬
빵도 두세번 정도 사다 먹었네요.



까르보네 피자가 문득 떠올라서 사다 먹었던 날.


하지만 포테이토 피자의 의지가 더 강합니다!!
....개인적으론 포테이토가 훨 입에 맞네요.





끝으로 오늘 영화보고 나서 런치메뉴로 사다먹은 맥 스파이시 치킨디럭스..라는 화려한 이름의 세트.
감자튀김이 완전 따끈따끈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 과자가 너무 끌려서, 장 보면서 이거저거 집어왔던 적이 있는데 계산하고 보니 26000원 가량 나와서[.....]식겁했었네요.
살 찌는 것도 문제긴 하겠지만 경제적 타격을 고려해서 과자는 적당히 먹어야 할 듯.../눈물
하지만 가을의 힘은 너무도 강합니다.. 으 과자먹고싶다.




덧글

  • 록상 2012/10/31 18:13 # 삭제 답글

    으어으으으ㅏ아으ㅡ으으... 아침도 점심도 굶고있는 저에겐 이글은 너무나도 고통스럽습니다 ㅠㅠ
    맛있겠어요!!!!!!!!!!!!!!!!!!!!!!!!!!!!!!!!!!!!!!!! 으으 역시 가을은 식욕의 계절 고기!고기를 먹고싶습니다!!

    근데 과자를 얼마나 사셨으면 26000ㄷㄷ 진짜 살찌세요 그러다 ㅜㅜ
  • 폐묘 2012/10/31 18:29 #

    아니 과자만 그렇게 산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찬이랑 생활용품 같이 사서 나온 가격[...]
    점심은 챙겨먹어요 ㅠㅠ
  • 강우 2012/10/31 22:45 # 답글

    으앜 못 본 걸로 하고싶어요.......ㅠㅠ
  • 폐묘 2012/10/31 22:59 #

    아니됩니다. 고기의 자태를 두눈 깊숙히 새겨두어야죠!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50
225
2023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