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간 먹은 것들 - 2012년 12월 by 폐묘

뭔가 잊은 것 같다 싶었는데 생존기록..아니 먹거리 정리 포스팅을 안했었네요 ㅋㅋㅋ
후딱 정리!!






시작은 팀 회식으로 갔던 드마리스!!
전에도 한번 갔던 부천 드마리스로 갔습니다. 그 때 당시에는 교통이 불편했는데, 7호선이 연장개통 된 덕에 좀 편해졌네요.
여전히 스테이크는 하아하아...
근데 이 날은 많이 못 먹음.. 마카롱도 다 떨어졌었고. ㅠㅠ



퇴근길에 사다먹었던 떡볶이인데 참 맛없어보이게 찍혔네요..
실제로 별로였긴 하지만[...]


12월엔 유난히 떡만두국이 땡겨서 두어번 정도 먹었습니다. 뜨거운 국물에 담금질당한 만두가 아쥬죠아..


왕만두도 사다 먹었는데 좀 별로였네요. 게다가 이 집은 카드가 안돼서..ㅠㅠ



12월 초에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쿠폰이 있었죠. 저도 이걸 받아서 사다먹었었습니다.
마침 연차로 쉬는 날이고 지하철 한 정거장 차이여서 걸어 갔었는데.. 미안합니다 앞으론 버스탈게요.
그 전날인가에 눈이 내려서 길도 꽁꽁 얼어서 넘어질 뻔 했던-_-
결국 올 땐 버스타고 왔었는데 그 사이 다 식어서 슬펐습니다.


한 번은 홈플러스표 피자도 사다 먹었는데..
멋모르고 큰 걸로 샀다가 들고오기도 힘들고 다 못먹어서 점심~저녁에 걸쳐 꾸역꾸역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도 그닥이라, 피자스쿨에서 사올걸 그랬나 하는 후회도 했습니다.


이건 피자스쿨표 스테이크 피자.
맛은 괜찮았는데 역시 제 입맛엔 포테이토가 가장 나은듯요.

얼마 전에는 미스터피자도 갔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왕애치킨에서 시켜먹은 순살 간장치킨.
같은 동네 주민(?)인 ㅐㅐㅋㄷ님 추천으로 시켜먹었는데 꽤 맛있었습니다.
오늘 또 먹을랬는데 쉬나봐요 전화를 안받음..ㅠㅠ


소스가 꽤 흥건하게 남아있길래 따로 용기에 담아뒀다가 다음날 밥에 비벼먹으니 괜찮더군요[...]
후후후 나의 알뜰함이란!


12월의 핫이슈 중 하나였던 KFC 더블징거다운!
개인적으론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치킨패티 하아하아 치즈에 베이컨 하아하아




한 번은 만원짜리 버거팩으로 사다가, 패티 한 짝은 햄버거 사이에 끼워먹고 한 짝은 그 날 저녁밥 반찬으로 먹었네요.
나의 알뜰함이란!!(2)





크리스마스 얼마 전에는 다른팀들과 같이 하는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출장부페를 불렀었는데 맛은..../눈물



원래 라면을 자주먹지는 않는데, 참깨라면이 5+1로 팔고 있길래 사다 먹었었습니다.
일단 참깨라면 자체가 맛있는 편이기도 해서 괜찮았네요.


끝으로 빵 잔치









안 먹어본 빵을 고르려고 해도 취향이라는 게 있다보니 매번 사는 것만 사네요.
2번째의 저건 안에 사과쨈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내용물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3번째는 좀 별로였어요.


2013년에도 열심히 쳐묵쳐묵 하겠습니다.
배부른 한 해 되시길!


덧글

  • 유키치 2013/01/01 22:45 # 답글

    아... 방금 전에 저녁을 맛나게 먹어서 위꼴이 괜찮을거라 생각했으나 오산이었습니다.. 으아아 위꼬르위꼬르! 엄청난 먹부림이시군요
  • 구라펭귄 2013/01/01 22:46 # 답글

    아아.... 침 질질..... 위꼴 당했네 ㅠㅠ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27
196
2023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