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모노가타리 BD3 권 도착, 그리고 택배 잡설 by 폐묘


목요일에 니세모노가타리 블루레이 3권이 도착했습니다.
이번 표지는 로리노 시노부!
그리고 특전은 언제나의 스트랩과 함께 1,2,3권 표지가 함께 있는 퍼즐이 왔네요.



케이스 내부.
좌측은 블루레이 디스크, 우측은 사운드트랙입니다.
3권에는 아토가타리가 있죠.. 아마 아라라기 코요미 역의 카미야 히로시와 아라라기 카렌 역의 키타무라 에리가 함께 했던듯.
알아들을 수 없으니 패스[.........]

영상에 있는 부음성은 대략적으로 알아듣겠는데, 아토가타리는 좀 어렵네요.
반도 못 알아들음 ㄱ-



그 외의 3권 구성물.
칸바루가 센조가하라를 덮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왔던 2권은 깜빡하고 안올렸더군요.. 이땐 센조가하라가 표지였죠.
청순한 느낌의 가하라씨가 예~뿨.


그리고 택배관련 잡설을 좀 하자면
택배가 '발송됐다'라는 문자를 월요일 오전에 받았습니다.
그럼 화요일 정도에 받겠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수요일이 돼도 안 오네요?
뭐야 하고 택배 조회를 해보니,


애니플러스가 있는 가산에서 3월 4일 출발하여
금천구에 있는 서부 사업소에 도착했나봅니다.

근데 이게 3월 5일 오전에 대전으로 갔네요?
정보를 보니 대전광역시 대덕구 문평동이랍니다.
제가 부천에 사는데 대전엔 왜 간거죠?
그리고 3월 5일 저녁에 시흥에 있는 시화사업소로 갔네요 ㅋㅋㅋㅋ

그러더니 3월 6일 오전엔 연기가 됐다네요?
결국 오후 5시에 군포로 갔다가
3월 7일 오전에야 부천으로 갔습니다. 이 날 오후에 배달됐네요.

대관절 지하철 타고 3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는 가산에서 저희 집까지 오는 택배가
대전을 찍고오는 이유가 뭐랍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정말-_-;;


요즘 택배얘기 들어보면 택배물품 미아되는 경우도 심심찮게 보이던데
대책이 없네요.
이건 대한통운에 따져야 되려나..

무사히 받긴 했습니다만 아직 4권과 5권을 남겨 둔 상태라서
그때도 동일하게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 걱정이네요.


덧글

  • 파란오이 2013/03/13 21:03 # 답글

    택배는 대량수집 대량분배의 탑다운식 시스템이라 무조건 최상위의 대전 물류센터를 거치는 게 오히려 더 편리하도록 만들어져있기 때문임. 가깝다고 직접 영업소 to 영업소로 보내면 말 그대로 혼돈의 카오스가 벌어지고, 애초에 그렇게 처리할만큼 인력도 없기 때문.

    그렇게 생각하면 최소한 영업소-군포-대전 총물류센터-군포-영업소 이정도는 다 움직이게 되어 있다능.
    생각보다 이 체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참 많던듯.

    그리고 몇달전에 대한통운 내부 문제로 일부지역 트러블 많았는데 그거 아직도 영향 있는듯.
  • 폐묘 2013/03/13 21:11 #

    헐 그렇다고 해도 서울지역 거를 대전까지 갔다가 돌아온다는 건 좀 납득하기가 어려움;
    지역마다 물류센터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다 인력문제인건가.
  • 파란오이 2013/03/13 21:28 #

    전국게 대전에 다 모였다 가는 게 더 현실적으로 편리한 시스템임. 서울지역의 물량이 서울에서만 도는 것도 아니고 그거 따로 빼느니 일단 다 들고가서 더 큰 시설에서 나눠서 하는 게 더 그림이 단순하게 나오고, 물량에 따른 운송비도 더 싸게 먹힘. 지역별 물류센터는 지역별 취합, 메인센터에서 지역으로 오면서 쪼개는 허브 역할.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841
219
2022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