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모노가타리 흑 BD 완전생산한정판 세트 도착 by 폐묘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물건이 왔습니다.
네코모노가타리(고양이 이야기) 흑 블루레이 상하권 세트가 도착했네요.

쿠마켓 구매대행 짱짱맨

일단 구입특전!!



구입특전 사진 그 2.
왼쪽은 아니메이트 상하권 동시구매 특전인 케이스입니다. 나의 하네카와가 이렇게 예뻐!!
중간의 스티커는.. 음.. 붙일 곳은 없겠지만 일단 보존.

붙이지도 못할 포스터보다는 차라리 이런 적당한 크기의 일러스트 카드가 낫네요.



케이스 뒷면과 BD 상, 하권 앞면.



상권 내용물입니다.
네코모노가타리 홈페이지의 일러스트네요.
오프닝곡이 포함된 CD도 들어있습니다.


소책자에는 오프닝곡 Perfect Slumbers의 가사와 함께, 하네카와 역의 호리에 유이가 남긴 코멘트가 있습니다.



하권 구성물. 이쪽엔 엔드카드가 들어있네요.


소책자에는 엔딩곡 消えるdaydream의 가사와, 아라라라기 역의 카미야 히로시가 남긴 코멘트가 있네요.



그리고 5월에 출간될 코요미모노가타리 광고지.


케이스 측면에도 네코모노가타리 흑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넉넉하게 주말즈음에 받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좋네요 ㅋㅋㅋ


일본판으로 지른 이유는, 국내 정발을 어느 세월에 기다리나 싶어서..
지금 니세모노가타리 한 달에 한 권씩 오는것도 기다리느라 너무 지치네요.

또 정발소식 되는 걸 목빠져라 기다리고 할 생각하니까 끔찍해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뭐, 하네카와가 메인인 이야기니까요!!

세컨드 시즌 아니메화 되었을 때에도 좀 고민 해봐야 겠네요.
..근데 키즈모노가타리 극장판은 언제?


덧글

  • 구라펭귄 2013/04/09 19:51 # 답글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네카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루루카 2013/04/09 21:05 # 답글

    키즈모노가타리 극장판은 언제???
    잘 보고 가요~ 부럽네요!!!
  • 베레카 2013/04/09 21:27 # 답글

    좋은 덕질이다!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522
140
2028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