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짱돌 바바의 기묘한 모험 by 폐묘


포스팅은 안 하지만 디아는 멈추지 않아BOY♂

지금은 악마의 거죽 제작해서 모습이 좀 다르긴 합니다만.. 역시 야만용사의 덩치 때문에 뭘 입어도 간지폭풍인 것 같아요.



한창 렙업하던 때의 모습


45인가 였던 야만용사를 이번 경험치 50%이벤트일 때 만렙 찍어두자 싶어서, 열심히 키워 봤습니다.
마침 요구레벨 -15짜리 전설 양손무기가 있어서 그걸 들려주고 하니까 막 신나^ㅁ^

근데 막상 만렙 찍고 나서는 무기가 안 나와서 지능붙은 절단기를 들고 다닙니다..
바바로 찍은 게 없어서 먹었을 때 찍은 스샷으로 대체.

그 외에 악마의 거죽 이라는 세트템 제작 도면이 있다길래 경매장에서 350만에 사다가 배웠는데
막상 바바한테는 어깨랑 손목 정도만 만들어줬네요. 대신 악사 만렙찍고 걔 장비 맞추는데에 도움이 될듯.



그리고 여백작 줄리아의 돋를새김 목걸이..라는 긴 이름의 전설을 먹었는데
이거 효과가 '모든 비전 피해를 막고, 막은 피해의 일정 %만큼 생명력회복'인지라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수도사로도 먹었었는데 옵션이 망이라서 창고에서 썩고 있습니다만
바바로 힘 붙은 쓸만한 걸 먹어서 잘 쓰고 있네요.
비전 파수기가 반가운 날이 올 줄이야 ㅠㅠ



절단기의 전설 옵 덕분에 막타가 크리로 터지면 아주 신명나는 대미지가 뜨더군요.
이건 바위던지기인데 1억1천8백만잼ㅋㅋㅋㅋㅋ



근데 바바로 돌던 중 이런 지능템도 나오더군요.. 드랍템이 차고 있는 무기의 영향을 받는건가?;


지금 주력스킬은 광란과 리프어택으로 기본 분노수급, 몹이 조금이라도 모였다 싶으면 휠윈드
고대작살-바위로 마무리 식입니다.

역시 야만용사는 휠윈드가 최고있것 같아요.. 돌면서 써는 맛이 있음.


지금은 33이던 악사를 50 초반까지 키웠고, 경험치 50%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부두까지 만렙 찍어 줄 예정입니다.
귀차니즘의 침략만 없다면 이번 주 내로 가능할 것 같네요.



한편 수도사는.. 쌍칼을 들려 줬더니 포즈가 왜이래..


안선생님.. 세트효과를 맞추고 싶어요..


뱀발.

기사단원: 예언자를 따르는 사람 중 남자도 있습니까?
요술사: 없어요. 우리와 함께하고 싶으세요?
기사단원: 저는 기사단에 선서한 몸입니다.
요술사: 당신이 오시면 아름다운 우리 자매들이 참 좋아할텐데요.
기사단원: 믿음이 나의 방패라, 믿음이 나의 방패라, 믿음이 나의 방패라.
요술사: 왜 그러세요, 기사단원님?
농락잼


덧글

  • 괴인 怪人 2014/03/10 13:52 # 답글

    검은 뽑지 않으리 검은 뽑지 않으리 검은 뽑지 않으리..

    건달 : 어디 아프오
  • 폐묘 2014/03/12 17:15 #

    니가 아프오
  • 수염 2014/03/10 13:59 # 답글

    요술사가 요망사죠 아주 그냥 요망...
  • 폐묘 2014/03/12 17:16 #

    요망한 요술사 좋지 아니한가
  • 홍당Ι아사 2014/03/10 14:00 # 답글

    명대사 제조기 린던
  • 폐묘 2014/03/12 17:16 #

    같이다니면 건달이 참 재밌긴 한데 말이죠.
  • 토나이투 2014/03/10 19:09 # 답글

    수도사 쌍칼포즈가...안해봐서 몰랐는데 정말 웃기군요
  • 폐묘 2014/03/12 17:16 #

    자세교정이 필요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918
155
2013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