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넷북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WOW] 오늘의 흥마 넷북바라딘 딜체크

그냥 흥마를 애타게 찾길래 가봄흥마 귀하긴 한듯..템렙 352에 넷북으로 이정도면 그래도 양호..한건가?중간에 의도 건 냥님이 죽어서 사제님한테 거느라 딜로스가-_- 안그래도 랙땜에 시전 밀리는구만..근데 지금보니 아직 만적 못맞췃었네; 음식먹고 할걸중간에 제물삑도 한번났네 아오..

[WOW] 넷북으로 황혼의 요새 돈 이야기

...넷북으로 황요를 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무리수네요. 광역은 고사하고 단일딜에도 랙이 심심찮게 찾아오심.길팟으로 부캐들로 그냥 길드경험치 올릴 겸 해서 간거라 1시간 조금 넘게 했습니다. 초갈은 시간상&공략상 무리라서 버리고[...]탱커 두 분 모두 탱으로는 황요 처음이기도 했고..;아무튼 결과는할푸스 딜 2등발리오나&...

넷북이 충전을 하지 않아요 ㅠㅠ

HP 미니 넷북을 쓰고있는데, 얼마전부터 넷북이 충전을 안하네요; 배터리 수명이 다 된건가-_-; 지금 12%남았는데 "12% 사용 가능(전원 연결 됨, 충전하지 안는 중)"이라고만 뜨고 있습니다. 왜이럴까요;운영체제는 윈7을 쓰고있습니다.2월 6일 오전10시에 해결완료!!배터리를 완전 분리하고 어댑터 연결하여 부팅한 뒤에, 끄고 배터리 연결해서 충전하...

[WOW] 수장님이 보고계셔

넷북에 와우 깔고있습니다근데 인스톨에 걸리는 시간이 예전에 비해 현격히 줄었는데요? 클라이언트 바뀌고 나서 좀 간단해진듯.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넷북에서 스타2가 돌아가긴 하나봅니다

게임의 최소사양, 요구사양 등을 현재 컴퓨터와 비교해주는 유게이머즈에서 테스트해봤는데일단 최소사양 턱걸이 정도는 되나보군요 ㅋㅋㅋ문명5도 테스팅해봤는데 "아껒여"라 하더라는[...]블리자드의 최적화는 역시 최강이랄까.. 물론 그렇다고 돌려보고 싶진 않습니다. 넷북 터질거같아[...]

넷북으로 마영전을 굴려보았다

전투는 약속의 평원[...]어린이날 이벤트 퀘템이나 먹어둘까 하고 고른 전투인데, 몹이 떼거지로 나온다는 걸 간과했네.아니 그 전에 접속부터가 힘들었지[..]최저 옵션의 니아르뭔가 색상이 탁해 보인다.캐릭터는 딱해 보인다[...]전투중그냥 평타 키만 누르다 보니 몹들이 죽어있더라[..]저 아래로 내려가도 괜찮은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걱정했던 ...

미루고 미루던 넷북 인증사진

이제야 올리는군요[..]물논 지금 집에서 넷북으로 작성중입니다.배경은 담요[...] 봄이니 이불도 바꿔야겠군요.무튼 오픈 전의 넷북. 꽤 깔끔한 느낌입니다. 더럽혀주ㄱ... 아 앙대..나우부티잉윈7이 기본으로 깔려있는데, XP버전으로 구매할 걸 그랬다는 후회를[..]아무래도 XP에 비해 느린 듯 합니다 ㅠㅠ물론 PC같은 속도를 생각한 건 아니지만.. 좀...

지름신이 요기잉네?

더러운 공인인증서

낮에 넷북을 지르려고[...] 결제를 하려는데공인인증서가 필요.ISP인가 안전결제로 항상 해와서 공인인증서 안떴었는데 이상하게-_-오늘은 요청을 하더군요. 일정 금액 이상이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건가?무튼 그래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했는데.. 기간만료 ㄱ-;;그래서 하#은행으로 가서 인증서 연장 거슥을 할랬는데비번을 까먹었다...[.....]비번을 찾으려...

지름 the Unlimited

진리의 지름교연말이 되니까 어째 지르고싶은 물건들이 많아졌습니다.몸도마음도날이 추워서 지름으로 때우려 하는 마음인건가[...]일단 지르고싶은 것들을 써본다면1. 넷북노트북을 고려해 보기도했는데 일단 비싸서[....]50만원대의 넷북을 하나 마련할까 고민중입니다.일단 집에서 컴퓨터를 못하니 가끔 주말에 일 생기면 처리하기가 곤란하기도 하고삼국지w도 유지해...
1


외부 링크

외부 링크

Secret Wish
NAG's Homepage
전민희 작가 공홈
마이너 노트
눈마새 위키
Now Loading ■■■□□
Derisory Soul

나의 WOW 전투정보실

니아르(마법사)
별철(주술사)
폐묘(흑마법사)
츠바사캣(전사)

나의 마영전 캐릭터

폐묘(피오나)
니아르(이비)

디아블로3 프로필

폐묘

NISIOISIN ANIME PROJECT


괴물이야기(化物語)



상처이야기(傷物語)



가짜이야기(偽物語)



고양이이야기 흑(猫物語 黑)



세컨드 시즌






구글ad

통계 위젯 (화이트)

1031
140
2028386